본문 바로가기

요산요수/에이원베이비 랜선여행

충남 벌천포 해수욕장 뉴나 프라임 회전형 카시트 차박 여행

색다른 갯벌 체험

벌천포 해수욕장

 


 

 

 


 

 


 

소중한 추억 서산 해수욕장


 

매끈한 몽돌 자갈과 왕모래로 이루어진 타원형 해안으로 천혜의 자연 환경과 수려한 풍경을 지닌 서산 '벌천포 해수욕장'으로 특별한 날 2020년 크리스마스에 가족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이번에도 저희 공주의 안전을 책임지고 있는 유아용품 글로벌 브랜드 i-size 회전형 카시트 '뉴나 프라임'과 함께 행복한 가족 나들이 즐길 수 있었습니다.

 


 

 


 

 

옛것을 기억해 찾은 벌천포


 

과거에 벌천포는 석화로 유명했으나, 지금은 석화가 많이 사라지고 해안을 따라 벌말포구가 개발되면서 포구에서 낚시를 즐기는 분과 더불어 여행객들이 같이 늘어났습니다. 이처럼 방문객이 조금씩 늘면서 인근에 자리한 조용하고 주변 경관이 뛰어난 벌천포 해수욕장도 조금씩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울창한 솔밭과 자갈 갯벌


 

벌천포 해변 내에는 서산 오토캠핑장과 서산 홀리데이 파크가 사계절 내내 푸른 송림과 함께 조성되어 천혜의 자연을 즐길 수 있습니다. 주말에는 수도권 지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 장소에 위치해 많은 사람들이 캠핑 및 갯벌 체험을 즐기기 위해 찾고 있습니다.

 


 

 


 

 

한산한 포구의 향연


 

특히, KBS 인기 프로그램 '1박 2일' 팀이 다녀간 이후에 이곳의 아름다운 경관과 한적한 분위기가 방영되면서 더욱 많은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명소가 되었습니다. 길게 뻗은 해안선을 따라 절묘하게 늘어선 기암괴석과 다양한 크고 작은 조형물들이 여행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아이들과 갯벌 체험


 

청명한 하늘을 자랑하는 날에는 별들의 축제와 더불어 바다 건너편 공단의 화려한 불빛의 향연이 또 다른 감탄을 자아냅니다. 3면이 바다를 이루고 있는 아름다운 해안선을 따라 가족단위로 캠핑 및 차박 여행 등이 가능합니다. 다양하고 이색적인 게 조형물이 있는 곳에서 직접 바다 고동과 게를 잡거나, 바지락, 굴 등을 캐는 갯벌 체험도 즐길 수 있습니다.

 


 

 


 

 

뉴나 카시트가 녹아내린 벌천포 해변


 

청정한 맑은 공기와 함께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하는 벌천포 해수욕장을 뉴나 프라임 회전형 카시트를 이용해 더욱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특히, 강한 바람이 부는 바닷가에서 아이의 안전을 보장하면서, 등받이를 조절하여 다양한 높 낮이로 파노라마 처럼 펼쳐진 대자연 속 바다를 구경할 수 있습니다.

 


 

 


 

유럽 정통 프리미엄 브랜드

뉴나 프라임 카시트

 

 

 


 

 

뉴나 프라임 회전형 카시트는 후방 및 전방모드 등받이 7단계 조절 시스템으로 성장 발달 및 환경에 알맞은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또한, 아이 성장에 따라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헤드레스트 8단계 간편 조절 시스템은 신생아부터 만 4세까지 최대 76cm까지 높낮이 확장 기능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5배 안정성을 높인 i-size 인증 테스트  


 

헤드레스트 자체가 프레임보다 돌출되어 올라와 성장이 빠른 아이에게도 사이즈가 맞아 외부 충격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우리집 큰아들에게 추억이 담긴 벌천포 해수욕장을 특별한 날 크리스마스에 또 찾으면서 막내 공주의 여행 벗 '뉴나 프라임 회전용 카시트'의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매끈한 몽돌 해수욕장의 자랑


 

벌천포 해변은 캠핑과 야영이 가능해 갯벌 체험으로 잡은 싱싱한 해산물은 바로 그 자리에서 요리를 해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다른 해변에서 느낄 수 없는 낭만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예전 보다 넘쳐나는 캠핑 및 방문객들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해안 데크, 화장실 등 편의시설을 확충하고 있습니다.

 


 

 


 

 

풍부한 관광 자원


 

특히, 서산 벌천포 해수욕장은 깨끗한 화장실과 세면대 등을 잘 갖추고 있어 1박2일 가족단위 또는 연인끼리 캠핑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입니다. 또한, 주변에 편의점과 숙박시설, 횟집, 낚시 가게 등이 점점 늘고 있는 추세라서 보다 활기찬 해양 관광지로 구경거리와 즐길거리, 먹거리 등 풍족한 관광 자원을 자랑합니다.

 


 

 


 

 

안전한 무박 평일 여행 코스


 

평일 나들이와 캠핑 장소로는 아주 한산할 정도로 사람이 없어서 요즘 같은 언택트 시대에 더욱 편안하고 여유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캠핑과 차박으로 유명해진 벌천포 해변은 해안도로를 따라 텐트를 칠 수 있고, 해안 반대쪽과 해안선 끝자락 송림 안에도 차박 및 텐트 설치가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아름다운 바다 풍광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