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먹거리)

고양 스타필드 근처 맛집 삼송점 시카고피자 딥랜드

고양 스타필드 맛집

시카고피자 딥랜드

 


 


 

 

 


 

 

저희 가족들에게 생소한 시카고피자 전문점 딥랜드가 고양 스타필드가 자리한 삼송점에 오픈해서 찾았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인해 매장을 방문해 음식을 즐기지는 않고, 항상 아이들을 생각해 포장 주문으로 진행하고 있어요. 예전에 와이프랑 시카고피자가 국내 처음으로 들어왔을 때 한번 정도 먹어본 기억이 있는 것 같아요.

 

 


 

 

어떤 맛인지 옛기억이 가물가물해서 오늘 점심 메뉴는 시카고피자로 잘 알려진 '삼송점 딥랜드'로 결정했어요. 오늘 저희 가족이 즐길 메뉴는 허니버터 윙, 딥치즈오븐 파스타, 미니파이 쉬림프(1~2인), 크래커씬 콤비네이션(3~4인), 코울슬로 등 다양하게 주문했어요.

 

 


 

 

정통 시카고피자 전문점으로 최근에 인기를 끌고 있는 딥랜드가 저희 집에서 가까운 삼송점에 생겼어요. 삼송 피자 맛집으로 알려진 '딥랜드 삼송점'은 고양 스타필드 맞은편 E-편한세상시티 삼송 1차 빌딩 안쪽에 입점해 있어요. 또한, 농협 하나로마트와 가까워 주말에 쇼핑 또는 장을 보고 가족 단위로 방문하기 좋아요.

 

 


 


 

상가 건물 지하 1층에 자동차를 주차하시고 지하 엘리베이터 및 에스컬레이터 등을 이용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딥랜드 매장에서 넉넉하게 주차 이용권을 주기 때문에 주차 요금은 걱정 안하셔도 돼요. 곰돌이 캘릭터가 인상적이라서 매장 찾기가 참 쉬워요. 

 

 


 

 

최근에 오픈해서 그런지 깨끗하고 깔끔하게 잘 정돈되어 있어요. 또한, 모던한 실내 인테리어로 가족 및 다정한 연인들이 즐겨 찾고 있어요. 매장 안쪽으로 테이블과 의자가 길게 배치되어 공간 활용도가 뛰어나고 넉넉한 공간을 자랑해요. 제가 포장 주문하고 방문 했을 때, 깔끔하게 셋팅된 테이블을 보니깐 저도 모르게 마음이 흡족했어요.

 

 


 

 

이곳 삼송점 딥랜드는 직접 매장을 찾아 피자, 파스타 등을 즐기는 분들도 많지만, 저희 가족 같이 포장 주문도 많이 해서 가져가는 것 같아요. 실내 인테리어 중에 안쪽 벽면에 설치한 큰 시카고 액자와 곰돌이 캐릭터가 가장 눈에 띄었어요.  주문 포장시에도 포장박스에 딥랜드 곰돌이 캐릭터가 귀엽게 새겨져 있네요.  

 

 


 

고양 스타필드에서 쇼핑하고 농협하나로마트에서 장 보기가 가능한 '삼송점 딥랜드'

 

 

 


 

 

시카고 피자와 파스타에 시원한 맥주가 빠질 수 없지요. 매장을 찾는 분들은 다양한 생맥주도 같이 맛 볼 수 있어요. 하지만, 포장 주문으로 집에서 드시는 분들은 취향에 맞는 맥주를 가까운 마트에서 구매 후 같이 드시면 좋아요. 매장에서 직접 판매되고 있는 생맥주는 호가든, 코젤, 버드와이즈, 레드락 등이 준비되어 있어요.

 

 


 

 

보통, 다른 피자 전문점을 방문하면 미리 준비했다가 주는 경우가 많아요. 저희가 직접 찾으러 갔을 때, 최대한 피자를 따뜻하게 먹을 수 있도록 약 10분 정도 더 기다려 달라고 하네요. 데크오븐으로 만들기 때문에 피자 굽는 시간이 약 20분 정도 걸릴 수 있다고해요. 

 

 


 


 

시카고피자는 두꺼운 피자와 얇은 피자 두 종류로 나눠지는데, 아이들이 먹기 편한 얇은 크래커씬피자로 주문했어요. 두꺼운 시카고 피자는 치즈가 듬뿍 있어서 다음 기회에 먹어볼 예정입니다. 피자는 3~4인용으로 넉넉하게, 미니파이는 1~2인용으로 맛만 볼 수 있게 포장했어요.

 

 


 

 

매장을 직접 찾는 분들은 드시는 동안 따뜻한 피자를 먹을 수 있게 거치대가 준비되어 있어요. 거치대 아래에는 작은 통나무 위에 초를 켜주기 때문에 식지 않고 일정한 온도를 유지해 주네요. 시카고피자는 치즈가 많기 때문에 따뜻하게 유지가 되지 않으면 치즈가 굳을 수 있어요.

 

 


 

 

피자에 빠질 수 없는 것이 피클인 것 같은데요. 이곳 딥랜드 피클은 수제로 직접 만들어서 더욱 새콤달콤해 아이들도 잘 먹어요. 치즈가 많아 피자가 느끼할 수 있기 때문에 피클에 더 많은 신경을 쓴 것 같아요. 친한 지인분이 전에 여기서 감자 튀김을 먹었는데 바삭해서 너무 좋았다고 하네요.

 

 


 

 

피자에 찍어 먹는 갈릭소스와 렌치소스도 포장 박스에 챙겨주셔서 더욱 맛있는 피자를 가족과 즐길 수 있었어요. 매장에서 일하시는 종업원도 너무 친절하게 잘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딥랜드 시카고 피자는 별도로 소스에 안찍고 피자만 먹어도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