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먹거리)

파주 타이거CC 근처 맛집 풍천 민물장어 소문난장어

타이거CC 근처 맛집

파주 소문난장어


 

 

 

 

 


 

매서운 한파가 찾아오는 겨울철 보양식으로 '풍천 민물장어' 어떠세요? 으슬으슬한 환절기나 추운 겨울시즌이 되면, 기운이 없기 때문에 면역력을 높이는 음식이나 영양제가 필요해요. 겨울철 보양식으로 많은 분들이 '장어'를 즐겨 먹고 있어요. 남녀노소 상관없이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이기 때문에 외식이나 회식으로 안성맞춤이에요.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서 차량으로 약 1시간 이내에 위치해 주중 주말 상관없이 편하게 방문할 수 있는 '파주 소문난장어'를 포스팅해볼께요. 가족 단위 또는 다정한 연인끼리 즐겨찾는 관광지 "율곡 수목원"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요. 경기도 파주 뿐만 아니라 서울 지역까지 소문난 풍천 민물장어 맛집으로 지금도 많은 분들이 즐겨 찾고 있어요.

 

 

 

 


 

파주 소문난장어는 골프장 맛집으로 골퍼들 사이에 잘 알려져 있어요. 타이거CC, 자유로CC 근처 맛집으로 소문난장어를 빼놓을 수 없어요. 식당 인근에 2개의 골프장이 위치해 많은 골퍼들이 이곳을 찾고 있어요. 민물장어 중에서도 보양식은 물론 제일 맛있는 국내산 "자포니카"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골프장 손님 뿐만 아니라 관광객들도 맛을 보기위해 방문해요.

 

 

 


 

장어 중에서도 스테미너에 좋은 민물장어가 최고인 것 같아요. 갯장어부터 바다장어, 꼼장어까지 다양한 장어들이 있지만, 건강식으로 민물장어를 가장 많이 선호해요. 민물장어도 다양한 품종이 있지만, 소문난장어는 정말 맛있는 '자포니카'만을 사용하고 있어요.

 

 

 

 


 

파주 골프장 근처 맛집으로 소문난

민물장어 어떠세요?

 

 

 


 

식당 규모만큼 넓은 주차 공간을 제공하고 있어요. 깔끔한 건물 외곽 덕분에 골프장 손님들이 많이 찾는 것 같아요. 사계절 주차가 편한 '파주 소문난장어'로 떠나보세요! 소문난장어가 위치한 파주 인근으로 유명한 관광지가 많이 있어요. 임진각 평화누리공원부터 율곡수목원, 화석정, 파산서원까지 다양한 볼거리를 구경할 수 있어요.

 

 

 

 


 

장어맛집과 더불어 즐거운 관광지를 방문해보세요. 식당 근처에 영화 및 드라마 세트장이 있어, 많은 스텝 관계자분들이 즐겨 찾고 있어요. 특히, 현빈과 유해진 주연으로 최근에 개봉한 "공조2" 촬영지로 더욱 유명해요. 물론, 현빈과 유해진이 다녀간 식당이기 때문에 출입문쪽에 사인과 함게 사진들을 볼 수 있어요.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고, 주중 주말 상관없이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어요. 일반석은 물론 단체석까지 잘 마련되어 단체 회식도 가능해요. 무선 인터넷이 제공되고, 지역화폐 및 제로페이 결제도 사용할 수 있어요. 건물 외곽 뿐만 아니라 실내 인테리어도 아주 깔끔해요.

 

 

 

 


 

전체적으로 넓게 조성되어 가족모임은 물론 회식장소로 손색이 없어요. 식당 입구쪽에 '황칠 장어 진액'을 판매 중이고, 겨울철 보양으로 적당할 것 같아요. 파주 맛집 "소문난 장어"는 초벌로 미리 굽기 때문에 오랫동안 기다릴 필요가 없어요. 또한, 사장님이 직접 테이블 숯불에서 구워주시기 때문에 따로 손댈 필요도 없어요.

 

 

 


 

저희는 이미 소금구이로 초벌되어 나온 장어 2마리를 주문했어요. 부드럽고 고소한 장어구이를 먹은 후, 담백하고 간단한 식사도 가능해요. 담백한 장어탕은 물론 구수한 청국장을 맛볼 수 있어요. 혹시, 민물장어를 못 먹는 분들을 위해 컵라면도 구석에 준비 되었어요. 가격은 1,000원이고 셀프로 이용할 수 있어요.

 

 

 

 


 

메인 요리 풍천 민물장어와 함께 곁들어서 먹기 좋은 기본찬들이 잘 준비되었어요. 깻잎 장아찌부터 생강채, 마늘, 쌈장, 고추, 부추무침, 양파 장아찌까지 맛깔난 반찬들을 맛볼 수 있어요. 다양한 기본찬들이 셀프코너로도 준비되어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요.

 

 

 


 

초벌을 했지만, 두툼한 장어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요. 질 좋은 자포니카 종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풍부한 영양가는 물론 담백함 그 자체인 것 같아요. 먹기 좋게 잘라져 나온 장어의 단면을 보면 정말 맛깔 스럽게 보여요. 초벌된 장어를 마지막으로 노릇하게 익혀줄 숯도 화력이 매우 좋아요.

 

 

 

 


 

식당 사장님이 직접 장어가 타지 않게 뒤집어 주시기 때문에 편안한 식사를 즐길 수 있어요.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장어를 맛깔스러운 기본찬과 함께 맛보세요! 장어 소금구이에 찍어 먹을 수 있는 '소스'가 빠질 수 없어요. 소문난 장어에서 제공하는 소스는 장어의 풍미를 더 살려주네요. 본연의 장어 맛을 해지지 않고 담백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해요.

 

 

 


 

두툼한 장어를 초벌한 후, 잘라져 나와 또 한번의 기름기를 제거할 수 있는 불판을 이용해요. 불판 아래로 장어 기름기가  빠져 나가기 때문에 장어 고유의 느끼한 맛을 제거해줘요. 노릇하게 구워진 부드럽고 고소한 장어를 깻잎 장아찌에 넣어서 먹으면 최고의 맛을 자랑해요.

 

 

 


 

기본찬으로 제공되는 생마늘, 생강채 등을 소스 찍은 장어와 함께 깻잎 장아찌에 넣어 먹으면 고소하고 진한 풍미를 맛볼 수 있어요. 부드럽고 진한 풍비 덕분에 깔끔한 뒷맛을 맛볼 수 있어요. 장어 소금구이의 기본찬으로 생강채와 깻잎 장아찌, 소스 등을 빼놓을 수 없어요.

 

 

 

 


 

풍천 민물장어와 함께 신선한 생강채, 담백한 소스 사용으로 장어 고유의 비린 맛을 잡았어요. 본연의 민물 장어의 풍미를 제대로 느끼기 위해 파주 소문난장어는 국내산 자포니카 종만을 사용해요. 부드럽고 비린 맛이 없어, 혼자서 2마리도 거뜬하게 먹을 수 있어요.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진 장어구이를 드신 후, 담백한 장어탕으로 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 있어요. 구수한 청국장 못지 않게 많은 분들이 담백한 장어탕을 즐겨 먹고 있어요. 역시, 장어탕은 국밥처럼 밥을 말아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사장님의 친절한 서비스는 물론 주방에서 직접 장어를 잡아 핏물을 완벽하게 제거해 오랜만에 풍미가 가득한 장어를 직접 맛볼 수 있었어요.

 

 

 


 

소문난장어집 사장님만의 숙성 노하우로 잡내나 비린 맛이 전혀 없고, 담백하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장어구이를 즐길 수 있어요. 언제나 기분좋게 식사를 즐기고, 친절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모든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어요.

 

 


 

파주 소문난장어

찾아오시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