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디위 필드/해외골프

북해도 골프여행 니세코 힐튼 빌리지CC 온천 호텔

니세코 힐튼 호텔

북해도 골프여행

 


 

 

 

 

 


 

2024년 한여름 무더위를 피해 해외 골프여행을 즐기기 위해 4월 초부터 일본 북해도 골프 문의가 폭주하고 있어요. 해외 여름 골프의 대명사 '북해도 골프'가 더욱더 급부상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사실, 국내 하계시즌 동안 무더위와 장마, 태풍 등은 골프 마니아들에게 달갑지 않은 자연 환경이에요.

 

 

 


 

하지만, 일본 최북단 북해도 지역은 여름 내내 무더위와 장마, 태풍, 높은 습도 등을 피해 시원하고 쾌적한 환경 속에서 라운딩을 즐길 수 있어요. 무더운 여름철 체류형 해외 골프여행 패키지 중 '니세코 힐튼 골프 & 리조트' 상품을 추천드려요. 요테이산 자락에 위치한 니세코 빌리지CC, 니세코CC는 각각 PGA 국제 표준 규격으로 조성 되었어요.

 

 

 


 

또한, 고급스러운 5성급 힐튼 니세코 빌리지에서 머물 수 있어요. 북해도 대자연 속 초록빛 잔디가 파노라마처럼 펼쳐진 '니세코 힐튼 골프 & 리조트'가 국내 골프 관광객들을 기다리고 있어요. 천혜의 자연 속에서 골프만 집중할 수 있고, 라운드 후, 천연 온천에서 요테이산의 웅장한 절경을 바라보며, 온천욕을 즐길 수 있어요.

 

 

 


 

홋카이도 니세코 골프여행 패키지 상품은 매년 이곳을 찾는 국내 골프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이에요. 니세코 힐튼 골프장(36홀/ 파145/ 전장 길이 13,650야드)은 세계적인 골프코스 디자이너 '아놀드 파머'가 직접 설계했어요. 요테이산 자락에 위치해 수려한 경관은 물론이고, 쾌적한 자연 환경을 제공해요.

 

 

 

 


 

4계절 레저가 가능한 종합 리조트로 건설되어, 일년 내내 많은 여행객들이 즐겨 찾고 있어요. 니세코 빌리지 골프코스(18홀/ 파73/ 전장 길이 6,845야드)는 광대한 삼림지역과 플랫한 지역에 둘러싸여, 친환경 골프장으로 잘 알려져 있어요. 대자연 속에 매치된 챔피언십 18홀 코스를 승용카트를 이용해 라운딩을 즐길 수 있어요.

 

 

 


 

여름 내내 시원한 환경 덕분에 쾌적한 라운딩이 가능해요. 롱 코스 1번홀(파6/ 704야드)은 긴 페어웨이와 연못에 둘러싸인 그린으로 설계되어, 전략적인 공략이 필요해요. 니세코 골프코스(18홀/ 파72/ 전장 길이 6,805야드)가 웅장한 요테이산 자락에 아름답게 조성 되었어요.

 

 

 


 

플레이 중에 요테이산 및 니세코 산맥의 아름다운 경치를 충분히 감상할 수 있어요. 코스 주변으로 자작나무와 편백나무, 소나무 등이 잘 식재 되었어요. 캐디 없이 승용 카트를 타면서, 셀프 플레이를 즐길 수 있어요. 웅장한 요테이산을 향해 호쾌한 티샷을 날리는 5번홀은 단연 시그니처 홀로 손색이 없어요.

 

 

 


 

그린 좌우 앞이 연못이고, 좌측에 가드 벙커가 배치되어, 아름다운 풍경은 물론이고, 높은 난이도를 자랑해요. 계절마다 골프, 승마, 테니스, 패러글라이딩 등 다양한 레저 스포츠를 즐길 수 있어요. 추운 동계 시즌 동안은 스케이트, 스키 등을 경험할 있어요. 북해도 니세코 힐튼 골프 & 리조트는 사계절 종합 리조트로 일본에서 인기가 많아요.

 

 

 


 

국내 하계 시즌 동안 무더위를 피해 해외 골프 전지 훈련지로 손색이 없어요. 체인으로 운영되는 니세코 힐튼 호텔은 세계적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자랑해요. 호텔 내에 천연 온천이 잘 완비되어, 라운드 후, 지친 몸을 녹일 수도 있어요. 노천탕과 스파도 준비되어, 하루의 피로를 말끔히 풀 수 있어요.

 

 

 

 


 

힐튼 니세코 빌리지 숙박시설은 니세코 빌리지CC 옆에 위치해 있어, 도보로 이동할 수 있어요. 니세코 골프코스는 셔틀버스를 이용해 약 20분 정도 달리면 도착할 수 있어요. 힐튼 니세코 빌리지와 더 그린리프 니세코빌리지 호텔이 차량으로 약 1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더 그린리프 니세코 빌리지 호텔은 뉴욕 설계회사 샹파리모의 리모델링을 통해 2010년 12월에 새롭게 탄생했어요. 228석의 뷔페 레스토랑 '오색', 역동적인 로비 라운지 '토미오카 화이트'에서 다양하고 맛있는 먹거리를 즐길 수 있어요. 그린리프 온천 '미인탕'은 53.2도에서 솟아나는 온천수를 40도에 맞춰 하루의 피로를 말끔히 풀 수 있어요.

 

 

 


 

 

북해도 요테이산과 노천탕이 함께 있어,

즐거운 여름 해외 골프여행이 가능해요!

 

 

 

 

 


 

분당 270리터의 탕량과 천일염이 다량 함유되어, 피부 미용은 물론이고, 치유 효과에도 좋아요. 4박5일 이상 장박으로 북해도 니세코 힐튼 골프빌리지 패키지 상품을 추천드려요. 신치토세 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2시간 정도 달리면 도착할 수 있어요. 2010년 새롭게 단장한 니세코 그린리프 호텔이 니세코 지역 온천 TOP. 10선에 선정 되었어요.

 

 

 


 

이번 2024년 홋카이도 명문 골프장으로 잘 알려진 니세코 빌리지CC와 니세코CC에서 환상적인 샷을 구사해보세요. 홋카이도는 하계 시즌 동안 해외 골프 여행지로 인기가 가장 많은 곳 중 하나에요. 특히, 오늘 소개하는 '니세코 힐튼 골프 & 리조트'가 국내 골프 여행객들에게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어요.

 

 

 


 

사실, 계절에 상관없이 북해도는 멋진 풍광으로 인해, 예전부터 인기가 많은 관광지에요. 그중에서도 니세코 지역은 웅장한 요테이산 산세와 함께 잊을 수 없는 파노라마를 관광객들에게 선사해요. PGA 국제 표준 규격으로 잘 조성된 챔피언십 36홀 골프코스는 국내 골퍼들에게 이색적인 라운딩을 제공해요.

 

 

 


 

힐튼 니세코 빌리지를 기준으로 북쪽에 북해도 TOP.10 안에 선정된 니세코 빌리지 골프코스(18홀), 남쪽으로 니세코 골프코스(18홀)로 구분되어 조성 되었어요. 니세코 힐튼 2개 코스 모두 세계적인 골프 코스 디자이너 '아놀드 파머'가 직접 설계 했어요. 홋카이도 대자연 속을 체류하면서, 이색적인 2색 골프여행을 즐겨보세요.

 

 

 


 

여름철 최상의 골프 컨디션을 제공하기 때문에, 이곳을 찾는 모든 골퍼들에게 편안한 라운딩을 제공해요. 한국인 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최고의 서비스와 더불어 편안한 북해도 골프여행을 다녀올 수 있어요. 후지산을 닮은 홋카이도의 명물 '요테이산'을 바라보며 노천탕을 즐겨보세요.

 

 

 


 

여름내내 맑고 청정한 공기 속에 살아가는 야생동물의 모습을 라운딩 중에도 종종 만날 수 있어요. 계절마다 같은 경치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직접 이곳을 찾으시면, 색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아름답고 웅장한 요테이산을 보며, 골프와 온천 등을 만끽할 수 있어요. 무엇보다 호텔과 골프장이 가까워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해요.

 

 

 

 


 

니세코 힐튼 호텔 한곳에 머물면서 2개의 골프코스를 체험할 수 있어요. 날씨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승용카트가 페어웨이 위를 달릴 수 있기 때문에, 더욱더 편안한 라운딩을 즐길 수도 있어요. 니세코 힐튼의 명작 '니세코 빌리지CC'는 페어웨이와 그린에 모두 양잔디가 식재된 홋카이도 최고의 골프장이에요.

 

 

 


 

넓은 삼림지역과 대자연과 잘 어울리는 코스 설계 덕분에 많은 골퍼들에게 사랑받고 있어요. 울창한 숲으로 둘러싸인 니세코 빌리지CC는 하계 시즌 내내 쾌적하고 상쾌한 골프환경을 선사해요. 또한, 워터해저드 및 벙커 등의 장애물들이 요소마다 배치하여, 전략과 동시에 공격적인 샷을 요구해요.

 

 

 


 

힐튼 니세코 빌리지 앞에서 시작되는 1번홀은 니세코 빌리지 골프코스의 시그니처 홀로 유명해요! 롱홀 1번(파6/ 721야드)은 길고 넓은 페어웨이와 연못에 둘러싸인 그린, 요소마다 배치된 다양한 장애물 때문에, 도전적인 전략이 필요해요. 모든 라운딩을 마친 후, 힐튼 니세코 빌리지 1층에 위치한 '노천탕 & 스파'에서 지친 피로를 풀 수도 있어요.

 

 

 


 

힐튼 니세코 빌리지는 5성급 호텔로 최상의 객실 컨디션과 최고의 서비스를 자랑해요. 이곳에 투숙하는 골프 관광객들은 객실에서 골프화를 신고, 바로 홋카이도 명문 골프장 니세코 빌리지 골프코스를 밟을 수 있어요. 호텔과 골프장이 가깝기 때문에, 차량 이동 없이 도보로 이동할 수 있어요.

 

 

 


 

평평한 지형 특성이 그대로 코스 레이아웃에 반영되어, 모든 골퍼들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어요. 아름다운 북해도의 대자연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니세코 빌리지CC에서 색다른 라운드 체험을 경험해보세요! 일본 골프 다이제스트에서 평점 4.0을 획득한 수준급 골프장이에요.

 

 

 

 


 

또한, 월드 골프 어워드 '일본 베스트 골프코스 부문'에서 3년 연속 최우수상을 수상했어요. 홋카이도의 후지산 '요테이산' 아래 넓은 수목 지대에 펼쳐진 웅장한 골프코스가 정말 아름다운 곳이에요. 대자연의 숨소리를 들으면서 티박스 위에서 호쾌한 샷을 날려보세요.

 

 

 


 

자작나무, 소나무, 편백나무 등이 코스 주변으로 식재되어, 피톤치드를 가득 머금고 있어요. 대부분의 니세코 빌리지 골프코스에서 장엄한 요테이산 풍광을 구경할 수 있어요. 코스와 함께 울창한 숲이 어우러져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고, 피톤치드가 가득한 쾌적한 환경을 제공해요.

 

 

 


 

특히, 4번홀은 뛰어난 경관 덕분에, 포토존을 선사해요. 5번홀도 멋진 풍광을 제공하지만, 내리막 경사가 심하기 때문에, 정집중과 함께 정확한 티샷을 요구해요. 북해도 산악 지형을 그대로 살린 산악형 코스로 니세코CC가 탄생 했어요. 티샷 이후에 고개를 들면, 하얀 잔설이 내려앉은 아름다운 요테이산 풍광을 한눈에 볼 수 있어요.

 

 

 


 

힐튼 니세코 빌리지와 니세코 빌리지CC에서 차량으로약 2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골퍼들이 직접 골프백을 챙기는 셀프 플레이로 진행해요. 니세코 빌리지 골프코스와 달리 전체적으로 페어웨이와 그린에 언듈레이션이 있어, 골퍼들의 잠재의식을 깨우는 도전적인 코스로 잘 알려져 있어요.

 

 

 


 

페어웨이와 그린 주변으로 '백 자작나무' 숲이 빼곡히 조성 되어, 이국적인 풍광을 자랑해요. 또한, 울창한 숲 덕분에 플레이 내내 삼림욕을 만끽할 수도 있어요. 니세코 빌리지CC에 비해 업 다운 및 난이도가 있어, 중상급자 골퍼들이 플레이하기에 좋은 곳이에요. 모든 코스에서 요테이산 조망이 가능하고, 울창한 자작나무, 편백나무, 소나무숲 때문에, 쾌적한 라운딩이 가능해요.

 

 

 

 


 

니세코CC 18홀은 요테이산과 니세코 연봉이 코스 앞으로 파노라마처럼 길게 펼쳐져 있어, 뛰어난 풍광을 자랑해요. 요테이산 자락 아래 자작나무와 편백나무, 소나무 숲으로 둘러싸여 '마운틴 코스'로 불리기도 해요. 모든 코스에서 요테이산을 바라보도록 설계 되었기 때문에, 라운딩 내내 호쾌한 샷을 날릴 수도 있어요.

 

 

 


 

코스 요소마다 다양한 장애물들을 배치하여 난이도를 조절했어요. 하지만, 비교적 플랫하고 넓은 페어웨이는 잠깐의 휴식 시간을 제공하고 있어요. 세계적인 프로 골퍼 선수와 코스 디자이너로 유명한 '아놀드 파머'의 작품으로 니세코 힐튼CC 36홀이 탄생했어요. 그 중에서도 니세코CC는 그의 오랜 골프 경험과 철학을 바탕으로 다이내믹한 코스를 자랑해요.

 

 

 


 

국내 골프 관광객 뿐만 아니라, PGA, LPGA 프로 골프선수들도 감동 받은 골프장 중 하나에요. 전체적으로 페어웨이와 그린 위에 언듈레이션이 있어, 코스 공략이 결코 쉽지 않아요. 단, 초급자 및 여성 골퍼의 수준에 맞춘 티박스가 설계되어, 또 하나의 편안함을 제공하고 있어요.

 

 

 


 

대부분의 니세코CC 코스가 자작나무와 편백나무, 소나무로 홀들이 잘 구분되어, 플레이 중에 집중도가 매우 높아요. 또한, 고즈넉한 분위기 속에서 힐링 골프를 함께 즐길 수도 있어요. 요테이산 정상을 향해 날리는 5번홀 티샷은 정말 추억의 코스 중에 하나에요.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꼭 남겨 보세요! 

 

 

 


 

홋카이도의 명산 '요테이산'을 정면으로 바라보고, 니세코의 안누푸리 산기슭에 위치한 '힐튼 니세코 빌리지'는 연중 골프 및 다양한 레저 활동을 함께 즐길 수 있어요. 사계절 종합 리조트로 일 년 내내 요테이산을 바라보며, 노천온천을 즐길 수 있어요. 

 

 

 

 


 

아늑하고 모던한 실내 디자인 덕분에 국내 골프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아요. 대자연의 아름다움과 일본 문화를 조화롭게 유지하고 있는 아시아 최고의 종합리조트가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힐튼 니세코 빌리지에는 약 8개의 레스토랑과 바, 카페 등이 운영 되고 있어요. 일본의 대표 요리 스시는 물론이고, 다양한 퓨전 음식을 맛볼 수 있어요.

 


 

 

 

 


 

북해도 니세코 힐튼 골프

바로 상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