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디위 필드/해외골프

북해도 쿠시로 일본 여름 골프투어 여행지

일본 북해도 여름 여행지

쿠시로 골프투어 추천

 

 


 

 

 

 

 

 

 


 

혹시, 일본에서 무더운 여름철 시원한 날씨 속에서 골프 라운딩이 가능한 곳이 어디인지 아세요? 바로, 북해도의 도동 지역 내에 있는 '쿠시로'라고 하네요. 한여름에도 18~24도로 시원한 날씨를 자랑해요. 홋카이도는 우리나라 면적의 약 85%에 달하는 광활한 대자연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진 곳이에요. 

 

 

 


 

홋카이도의 최북단은 초봄까지 유빙이 둥둥 떠다니고 있어, 한여름에도 시원한 날씨 속에서 관광을 즐길 수 있어요. 특히, 북해도 쿠시로 지역은 일본 내 여름 피서지 및 관광지로 매우 유명해요. 일본 관광객은 물론이고, 많은 해외 여행객들이 한여름의 무더위를 피해 장박으로 즐겨 찾는 곳이에요.

 

 

 

 


 

무더운 여름철에도 태평양 연안의 한류 영향으로 평균 기온이 18도로 선선한 날씨를 보이고 있어요. 일본 쿠시로는 국내 여행객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는 곳으로 체류형 일반 관광 및 골프여행에 적합해요. 2023년 하계 시즌 동안 북해도의 삿포로 시내, 신치토세 등은 생각보다 많이 더웠다고 해요.

 

 

 

 


 

그러나, 오늘 소개하는 홋카이도 쿠시로는 아무리 더워도 25도를 넘지 않아요. 한 여름 7월과 8월에도 18~24도를 유지하는 만큼 청명하고 선선한 날씨 속에서 편안한 골프여행을 즐길 수 있어요. 이제 2024년 여름 무더위 때문에 걱정하지 마세요! 한여름에도 시원한 '북해도 쿠시로'로 떠나보세요.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인도네시아 발리 등과 더불어 석양이 아름다운 곳으로 쿠시로항을 빼놓을 수 없어요. 쿠시로 항구에서 바라보는 석양은 정말 황홀 그자체예요. 세계 3대 석양 중 하나인 '쿠시로항'이 프린스 호텔에서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고품격 북해도 쿠시로 골프여행 일정 내내 아름다운 석양을 보면서, 자유산책을 즐길 수 있어요. 쿠시로는 석양은 물론이고, 습원 국립공원도 매우 유명해요. 북해도 쿠시로 시내에 위치한 '프린스 호텔'은 세계 3대 석양을 객실 내에서 감상할 수도 있어요.

 

 

 


 

또한, 싱싱한 해산물이 풍부한 와쇼시장 뿐만 아니라, 맛집이 즐비한 MOO 쇼핑몰, 이온몰, 골프5, 석양이 아름다운 누사마이바시 등등 모두 호텔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요. 고품격 라운딩 후, 다양한 맛집 탐방과 쇼핑 등을 도보나 짧은 차량 시간으로 해결할 수 있어요.

 

 

 


 

프린스 호텔의 모든 트윈룸은 태평양 오션뷰를 향하고 있어, 아름다운 석양을 볼 수 있어요. 북해도의 도동 지역에 위치한 쿠시로는 태평양을 접하고 있어, 해양성 기후를 보이고 있어요. 쿠릴한류가 지나는 해수의 영향으로 해수가 냉각된 봄과 여름은 내륙지역보다 기온이 낮아요.

 

 

 

 


 

반대로, 수온의 저하가 낮은 가을 이후는 다른 북해도 내륙지역 보다 기온이 높아요. 7월, 8월 평균기온이 18도로 한낮 더위가 25도를 넘지 않아요. 아침과 저녁 시간에는 쌀쌀한 날씨로 인해 가벼운 점퍼나 바람막이가 필요해요. 동경과 오사카 등의 대도시에서 여름 피서지로 이곳을 매년 즐겨 찾고 있어요.

 

 

 


 

로바다야키의 원조가 어디인지 아세요? 쿠시로항에서 잡히는 싱싱하고 다양한 수산물로 고객 앞에서 바로 구워주는 로바다야키의 발상지가 바로 '쿠시로'라고 하네요. 쿠시로 시민의 어시장으로 잘 알려진 '와쇼시장'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스시, 해산물, 게 요리 등을 즐길 수 있어요.

 

 

 


 

한여름에 이곳을 찾으시면, 버스터미널이 있는 MOO 해산물 시장과 바로 옆에 펼쳐지는 포장마차촌을 저녁시간에 꼭 방문해보세요. 또한, 쿠시로 시내에는 이자카야, 야키니쿠, 라면집, 일정식 셋트 식당 등이 즐비해 있어요. 김포 공항에서 일본 하네다 공항을 경유해 쿠시로 공항에 도착할 수 있어요.

 

 

 


 

비행 시간만 총 3시간 35분 정도가 소요 될 수 있어요. 하지만, 일본의 국적기이자 정시운항 TOP. 1위를 자랑하는 JAL 항공으로 편안한 여행 일정이 가능해요. 또한,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도 할 수 있어요. 비즈니스 클래스를 이용하시면, 기내 서비스 뿐만 아니라, 김포 공항과 하네다 공항 라운지 이용도 가능해요.

 

 

 

 


 

한국에서 북해도 쿠시로 직항편이 없어, 하네다 공항을 경유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새로운 목적지를 방문하려면 어쩔 수 없는 여정이에요. 2018~2019년에 약 500여명의 국내 여행객들이 아무 문제 없이 잘 다녀온 곳으로 유명해요. 2024년 여름철 동안 체류형으로 홋카이도 쿠시로 골프여행을 계획해보세요!

 

 

 

 

 

무더운 여름철 일본에서 가장 시원한

북해도 쿠시로 골프여행 어떠세요?

 

 


 

 

노루와 토끼, 여우 등이 뛰어노는 자연친화 골프장 4곳에서 라운딩을 즐길 수 있어요. 쿠시로 시내에서 차량으로 약 30~4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일정 동안 편안한 여행을 소화할 수도 있어요. 귀국일은 공항 5분 거리에 '쿠시로공항CC'를 이용하기 때문에, 마지막날까지 알차게 보낼 수 있어요.

 

 

 


 

쿠시로 특급 호텔 '프린스 호텔'에서 안락한 휴식을 취할 수 있어요. 싱싱하고 풍부한 해산물이 넘치는 와쇼시장이 도보로 약 10분 거리, 세계 3대 석양을 조망할 수 있는 누사마이바시까지도 도보로 약 10분 정도면 손쉽게 찾을 수 있어요. 쿠시로 프린스 호텔은 쿠시로의 필수 관광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에 건설 되었어요.

 

 

 


 

숙소 내 WI-FI 및 각종 편의시설 등이 잘 완비되어, 체류하는 기간 동안 편안한 휴식과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최상층의 레스토랑에서 내려다 보이는 에메랄드빛 태평양 조망은 정말 예술 그자체인 것 같아요. 또한, 아름다운 석양을 함께 감상할 수도 있어요.

 

 

 

 


 

쿠시로 컨트리클럽(36홀/ 파144/ 전장 길이 14,020야드)은 60년 전통을 자랑하는 북해도 명문 골프장이에요. 전체적으로 평평한 코스와 아름다운 숲으로 둘러싸인 자연 친화적으로 잘 조성 되었어요. 홋카이도에서 손에 꼽힐 만큼 훌륭한 코스로 서코스와 동코스 모두 아름답게 설계 되었어요.

 

 

 


 

서코스는 약간의 언듈레이션이 있어, 플레이 내내 전략적인 샷 공략이 필요해요. 반면, 동코스는 페어웨이 곳곳에 피톤치드를 가득 머금고 있는 자작나무가 심어져 있어, 힐링 라운딩을 즐길 수 있어요. 두 코스 모두 거리가 충분하고, 북해도 내에서도 난이도가 높은 편에 속해요. 자연환경과 잘 조화를 이룬 36홀은 모든 골퍼들에게 반응이 좋아요.

 

 

 


 

쿠시로 공항 골프클럽(27홀/ 파108/ 전장 길이 10,467야드)은 배후에 시레토코, 아칸, 쿠시로 습원, 3개의 국립공원을 두고 있어요. 고지대에 골프장이 조성되어, 사슴, 여우, 두루미, 토끼 등 다양한 야생동물을 볼 수 있어요. 쿠시로 공항에서 가장 가까운 골프장으로 광대한 삼림 지대와 플랫한 지형으로 설계 되었어요.

 

 

 


 

대자연과 조화를 이룬 장엄한 27홀에서 고즈넉한 분위기를 만끽하면서 플레이를 즐겨보세요. 바다가 보이는 뻥 뚫린 코스 너머로 넘실거리는 태평양을 조망할 수도 있어요. 빽빽한 숲과 완막한 구릉지가 적절히 조화를 이루고 있어, 많은 골퍼들에게 사랑 받고 있어요. 화려한 컬러볼 사용 시, 까마귀가 물고갈 수 있어, 흰색공을 사용하세요. 전체적으로 기복이 심한 페어웨이로 설계되어, 도전 정신과 함께 전략적인 샷을 요구해요.

 

 

 

 


 

아칸 컨트리클럽(27홀/ 파108/ 전장 길이 10,619야드)은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간직한 쿠시로 골프장이에요. 저 멀리 에메랄드빛 태평양을 바라보며, 호쾌한 샷을 날릴 수 있어요. 뒤돌아보면 눈 앞에 메아칸산, 오아칸산이 바로 눈앞에 펼쳐져 있어요. 일몰즈음에는 두루미가 노을에서 날고 있는 모습도 구경할 수 있어요.

 

 

 


 

평평한 낮은 구릉지에 코스 레이아웃이 아름답게 설계 되었어요. 약 20여종의 다양한 자연림 속에 이색적인 코스들이 배치되어, 자연 친화적인 골프장으로 유명해요. 야생동물들이 코스 곳곳에 출몰하고, 저 멀리 보이는 태평양, 뒤돌아 보면, 웅장한 산들에 둘러싸인 대자연 속 라운딩을 만끽해보세요.

 

 

 


 

쿠시로 후린 컨트리클럽(27홀/ 파108/ 전장 길이 10,072야드)은 역사 깊은 골프장으로 예술성이 매우 높은 코스 레이아웃을 자랑해요. 쿠시로 습원의 대자연에 둘러싸인 환상적인 경관이 돋보이는 골프 코스로 잘 알려져 있어요. 소나무와 자작나무 등으로 코스가 분리되어, 라운드 내내 집중력 발휘에 도움을 줄 수 있어요.

 

 

 


 

넓고 평평한 페어웨이는 호쾌한 샷을 즐기고, 약간의 언듈레이션과 장애물들은 정교한 샷을 요구해요. 가끔씩 플레이 도중에 두루미, 여우, 토끼의 등장으로 천혜의 자연을 선사하는 골프장이에요. 일본 홋카이도 하면 절대 빠질 수 없는 음식이 바로 일본식 양고기 구이로 유명한 '징기스칸'이 아닐까 생각해요.

 

 

 


 

투구 모양의 불판에 양고기를 구워 먹는 요리로 삿포로 뿐만 아니라 쿠시로에서도 맛볼 수 있어요. 또한, 북해도 하면 털게, 대게, 킹크랩 등으로 매우 유명해요. 물론, 신선한 각종 회도 빼놓을 수 없겠지요! 라면부터 아이스크림, 푸딩까지 풍성한 먹거리를 쿠시로에서 즐길 수 있어요.

 

 

 

 


 

북해도 쿠시로 프린스 호텔에서 도보로 약 5분 정도 거리에 라멘, 일정식, 이자카야 등 다양하고 맛있는 맛집들이 즐비해요. 도보로 약 10분 내에 누사마이바시, 와쇼시장, MOO, 포장마차촌 등과 같은 해산물과 특산물이 가득한 마켓들도 구경할 수 있어요. 차량으로 약 10분 정도 달리면, 다이소나 이온몰, 돈키호테, 골프5(골프용품전) 등에서 부담 없는 비용으로 쇼핑이 가능해요.

 

 

 


 

2024년 여름 일본 골프투어 최종목적지 '홋카이도 쿠시로'는 직항이 없기 때문에, 하네다 공항에서 환승이 꼭 필요해요. 김포 공항에서 2개의 항공 티켓을 받고, 북해도 쿠시로 골프여행을 시작해요. 일본의 프리미엄 국적기 JAL 항공을 타고 하네다 공항에 도착해요. 짐을 먼저 찾고, 국내선 환승지를 찾아, 카운터에서 다시 수속 절차를 진행해 주세요. 국내선 타는 곳에 생각보다 큰 면세점이 있기 때문에, 탑승 전에 쇼핑을 즐길 수 있어요.

 


 

 

 

일본 북해도 쿠시로 골프

상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