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디위 필드/해외골프

일본 북해도 골프여행 명문 토너먼트 골프장

일본 토너먼트 골프장

명문 북해도 골프여행

 


 

 

 

 

 


 

2024년 무더운 여름 걱정하지마세요! 시원한 북해도가 준비 되었어요. 일본 최북단에 위치한 '홋카이도'는 하계 기간 동안 청정하고 시원한 날씨를 자랑해요. 국내와 달리 무더운 여름철 더위와 장마 등을 피할 수 있고, 시원한 기후 속에서 라운딩을 즐길 수 있어요.

 

 

 


 

한국에서 한 여름 무더위가 절정인 7~8월 기간에도 홋카이도 지역은 평균 기온이 27~28도 내외로 온화하고 따뜻한 날씨를 자랑해요. 일 년 내내 냉대기후를 보이며, 해안가 보다 내륙 지역에서 기온 교차가 큰 곳으로 잘 알려져 있어요. 지리적으로 국내와 마주 보고 있는 동해 지역은 동계 시즌 적설량이 많아요.

 

 

 


 

하지만, 반대쪽 태평양 연안은 여름에 자욱한 바다 안개가 자주 발생해요. 특히, 오호츠크해 연안은 겨울철 동안 유빙을 구경할 수 있는 천혜의 관광 명소가 즐비해요. 매년 많은 국내 여행객 및 골프 관광객들이 북해도를 방문하고 있어요. 매서운 한파가 찾아오는 겨울철에는 일본 최고의 설경 및 관광, 온천, 먹거리 등을 만끽할 수 있어요.

 

 

 

 


 

반면, 무더운 여름철에는 시원한 기후 속에서 관광지 방문은 물론이고, 골프 라운딩을 즐길 수 있어요. 일 년 내내 비가 많이 내리지 않고, 건조한 기후 덕분에 국내 골프 여행객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어요.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국내를 떠나 시원하고 청정한 공기 속에서 북해도 골프여행을 직접 경험해보세요!

 

 

 


 

일본 최북단 '북해도' 섬 전역에는 약 200여 개의 골프장들이 현재까지 운영되고 있어요. 체류형 니세코힐튼 골프&리조트, 종합리조트 루스츠, 기타히로시마 골프&리조트, 니도무 골프&리조트, 에이브랜드 골프&리조트 등 고급 숙박시설과 함께 환상적인 경관 속에서 이색적인 라운딩을 펼칠 수 있어요.

 

 

 


 

북해도 골프투어 상품의 가장 큰 특징은 약 200여 개의 골프장에서 이색적인 플레이와 더불어 편안하고 청결한 숙박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요. 삿포로 시내에 위치한 고급호텔 숙박과 함께 시내 3색 골프투어가 가능해요. 또한, 치토세 3세 골프, 노보리베츠 온천 2색 골프, 오타루 시내 3색 골프까지 정말 다양한 북해도 골프 상품을 경험할 수 있어요.

 

 

 


 

3박4일 일정 속에서 대중제 골프장 뿐만 아니라, 소수의 회원으로 운영되는 회원제 골프장까지 이용할 수 있어요. 북해도 내에 조성된 대부분의 상급 골프장들은 회원제로 운영되고 있어요. 대표적으로 고젠스이CC, 브룩스CC, 니도무CC, 카츠라CC 등을 손 꼽을 수 있어요.

 

 

 

 


 

위 골프장들은 홋카이도 골프장 Top. 5 안에 포함 될 정도로 뛰어난 코스 레이아웃과 훌륭한 잔디 상태를 자랑해요. 만약, 북해도 명문 골프여행 패키지를 원하신다면, 별도의 문의로 이용이 가능해요. SNS 상담은 물론이고, 전화로 빠르고 간편하게 상담을 받을 수도 있어요.

 

 

 


 

소수의 회원으로 운영되는 회원제 골프장 뿐만 아니라, 각종 국제 토너먼트 대회를 개최하는 우수한 골프장들이 북해도에 즐비해요. JLPGA, JPGA, PGA, LPGA 등등 각종 국제 토너먼트 대회가 열리는 북해도 골프장들을 이번 2024년 하계 시즌에 방문해 직접 경험해보세요.

 

 

 


 

오타루CC, 애니와CC, 홋카이도 클래식CC, 삿포로국제CC, 카츠라CC, 더노스CC 등이 매년 토너먼트 대회를 개최하고 있어요. 그 중에서도 '홋카이도 클래식CC'와 '오타루CC'가 북해도 내에서 Top. 1~2위를 차지할 정도로 뛰어난 코스 레이아웃을 자랑해요. 또한, 일본 전 지역 골프장 Top. 10 안에 포함되는 명문 골프장으로 더욱더 유명해요.

 

 

 

 

 


 

 

여름 해외 골프여행 최종 목적지!

일본 북해도 골프장

 

 

 

 


 

무더운 여름철 시원한 날씨와 청정하고 맑은 날씨를 자랑하는 북해도 최상급 골프코스에서 특별한 라운딩을 경험해보세요. 비행시간이 긴 치앙마이나 중국 골프 여행지를 잊고, 가깝고 미세먼지 걱정 없는 홋카이도로 계획해보세요. 하계 시즌 동안 시원하고 맑은 날씨를 자랑하는 해외 골프여행 대명사 '북해도'가 많은 국내 골퍼들을 기다리고 있어요.

 

 

 

 


 

매년 1~2개의 JLPGA 대회가 개최되는 명실상부 일본 최고의 골프 8학군 지역으로 모든 골퍼들에게 잘 알려져 있어요. 홋카이도 토너먼트 골프장 '카츠라GC'는 일본 최대 골프장 그룹 'PGM'이 직접 운영하고 있어요. 환상적인 코스 레이아웃과 더불어 우수한 잔디 및 관리 상태를 자랑해요.

 

 

 


 

특히, 세계적인 코스 디자이너 '로버트 트렌트 존슨 JR'가 챔피언십 골프장으로 아름답게 조성했어요. 일본 대형 식품 가공업체인 '일본햄'과 홋카이도 신문사가 함께 주최하는 "일본햄 레이디스 클래식 대회"가 2016년에 새롭게 신설 되었어요. 첫 대회부터 2019년 대회까지 하코다테의 '암빅스 골프장'에서 개최 되었어요.

 

 

 


 

2020년부터 LPGA 공식 대회 '일본햄 레이디스 클래식 대회'가 홋카이도 카츠라GC로 무대를 옮겨서 대회가 열렸어요. 2017년 이민영 프로, 2018년 안선주 프로 선수가 우승한 대회로 많은 국내 골퍼들에게 잘 알려져 있어요. 또한, 일본 국내에서 가구와 실내 인테리어 기업으로 유명한 '니토리 회사'가 주최하는 '니토리 레이디스 토너먼트 대회'도 카츠라GC에서 개최 되었어요.

 

 

 

 


 

니토리 레이디스 토너먼트는 LPGA 공인 대회로 2010년부터 매년 8월 마지막 주에 북해도를 거점으로 개최되고 있어요. 카츠라GC는 누구나 아름답고 울창한 숲에서 완전히 분리된 정규 18홀 코스에서 환상적인 라운딩을 즐길 수 있어요. 홋카이도 토너먼트 코스의 가장 큰 장점은 캐디와 함께 워킹(도보) 플레이가 기본이에요!

 

 

 


 

세계적인 PGA, LPGA 대회처럼 모든 코스를 걷는 것으로 운영되고 있어요. 홋카이도 클래식CC, 삿포로 왓츠CC, 오타루CC 가 일본 3대 명문 골프코스로 잘 알려져 있어요. 이곳 모두는 회원 동반만으로 라운딩이 가능해요. 카츠라CC, 애니와CC, 삿포로 유니CC 등이 그 뒤를 잇는 명문 코스라고 하네요.

 

 

 

 


 

사실, 국내 골퍼들에게 익숙한 캐디 & 승용 카트 플레이가 아닌, 워킹 플레이가 가능한 북해도 토너먼트 코스는 힘들 수 있어요. 북해도 워킹 플레이를 대비한 체력 안배가 필수예요. 물론, 체력 뿐만 아니라 뛰어난 실력도 필요해요. 단, 일본 자국민 노약자 및 거동이 불편한 골퍼들에게는 승용 카트 대여가 가능해요.

 

 

 


 

국내 골프 여행객들에게는 별도의 요금을 받고 2인승 카트를 대여하고 있어요. 대부분의 일본 골프장들은 전반 9홀을 마친 후, 잠깐의 휴식 및 식사 시간을 가질 수 있어요. 그러나, 일본 최북단에 위치한 북해도와 최남단 오키나와 섬은 18홀 중간에 휴식 없이 '쓰루 플레이'가 기본이에요.

 

 

 


 

또한, 홋카이도 대부분의 명문 골프장들은 골프 백만 실을 수 있는 카트에 캐디가 직접 운전하면서 타는 '워킹 플레이'가 기본이라고 하네요. 시원한 날씨 속에서 최상급 골프코스를 자랑하는 일본 북해도로 해외 골프여행을 떠나보세요! 북해도 명물 카니혼케(게요리 정식코스)를 직접 맛볼 수도 있어요.

 

 

 


 

무더위가 찾아오는 국내 하계 시즌을 잊고, 선선한 날씨 속에서 쾌적한 라운딩이 가능한 북해도만 생각해보세요. 프로 선수들처럼 워킹 플레이도 만끽할 수 있어요. 남녀노소 상관없이 누구나 좋아하는 일본 북해도로 해외 골프투어 어떠세요?

 


 

 

 

홋카이도 골프여행

상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