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산요수/나들이

양주 오랑주리 카페 데이트 코스 추천

양주 데이트 코스

오랑주리 카페


 

 

 

 

 


 

가족 나들이 및 데이트 코스로 '양주 오랑주리 카페'를 추천드려요! 무더운 여름철 시원한 계곡과 마장호수가 가까이 있어, 여름 피서지로 안성맞춤이에요. 또한, 애견동반 가능 카페로 많은 견주분들이 즐겨찾는 곳이에요. 파주 마장호수와 양주 기산 저수지 사이에 위치해 관광 인프라가 잘 조성 되었어요.

 

 

 

 


 

특히, 사람들로 북적거리는 주말이 되면, 많은 관광객들이 마장호수 출렁다리를 방문 후, 들리는 장소로 더욱 유명해요.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및 양주 가볼만한곳으로 전혀 손색이 없어요. 가족 나들이 코스로 파주 마장호수나 양주 기산 저수지를 자주 찾는 분들이라면, 오랑주리 카페를 한 번쯤은 소문으로 들었을 것 같아요.

 

 

 


 

웅장하고 다양한 식물들이 실내에 가득한 대형 식물원 카페로 잘 알려져 있어요. 대형 식물원 카페로 소문난 이곳은 남녀노소 상관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애견 동반이 가능한 카페로 강아지랑 여유로운 티타임을 보낼 수 있어요. 어마어마한 실내 공간 속에 크고 작은 식물들이 가득해 힐링 카페로 더욱 유명해요.

 

 

 

 


 

다양하고 예쁜 꽃과 울창한 나무로 조성되어, 정글 같은 숲을 연상시킬 수 있어요. 식물들이 풍성한 초록뷰와 잔잔히 흐르는 호수 뷰, 웅장한 마운틴 뷰까지 한 번에 모든 풍광을 구경할 수 있어요. 파노라마처럼 펼쳐진 대자연 힐링 공간 속에서 여유와 함께 쉼을 만끽할 수 있어요.

 

 

 


 

대형 카페답게 넓은 주차장을 잘 갖췄어요. 인파가 몰리는 주말이나 공휴일도 주차 걱정없이 편안하게 방문할 수 있어요. 카페에서 음료나 음식 이용 시 2시간 무료이고, 주차 요금은 6,500원이에요. 커피, 음료 등이 다른 곳보다 비싼 편이라 많은 메뉴 선택은 쉽지 않아요. 하지만, 주차 요금까지 생각하면 간단한 커피 한잔 어떠세요?

 

 

 

 

 


 

가족 나들이 코스 '양주 오랑주리 카페'로

떠나보세요!

 

 

 

 


 

따뜻한 봄시즌과 초여름이 다가오면, 초록초록 올라오는 푸른 잎과 화사한 꽃들이 방문객들을 기쁘게 반겨줘요. 대형 카페 안에 다양하고 이쁜 식물과 꽃들이 가득해 식물원이 아닌, 양주 오랑주리를 찾아도 될 것 같아요. 자동 출입문이 열리는 순간 식물원에 온 것처럼 신선한 공기를 만끽할 수 있어요.

 

 

 

 


 

과거, 많은 식물원 카페를 다녀봤지만, 양주 오랑주리 카페처럼 규모가 크고 다양한 식물이나 꽃들을 감상할 수 없었어요. 화사하고 이쁜 꽃부터 파릇파릇한 식물까지 아이 또는 우리 집 댕댕이랑 구경해보세요. 간단한 브런치도 준비 되었기 때문에 점심 시간에 맞춰 방문해도 괜찮아요.

 

 

 


 

양주 오랑주리 대형 카페는 1층과 2층 구조로 잘 조성 되었어요. 정글 숲 같은 컨셉으로 꾸며져 있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화사한 꽃과 울창한 나무들을 구경할 수 있어요. 보통, 무더운 여름철 식물원을 찾으면 덥고 습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하지만, 이곳은 층고가 높고 시원한 실내 환경 덕분에 365일 쾌적함을 자랑해요.

 

 

 

 


 

1층과 2층 공간 모두는 전면에 통유리로 제작 되었어요. 초록초록한 풀내음은 물론 자연친화적인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요. 음료나 케이크, 피자 등을 즐기면서 아름다운 자연 풍광을 만끽할 수 있어요. 특히, 울창한 식물원을 내려다볼 수 있는 2층 테라스 뷰는 정말 예술 그 자체인 것 같아요.

 

 

 


 

내부와 외부 모든 벽들이 통유리로 설계 되어, 사방에 펼쳐진 꽃과 나무들을 모두 감상할 수 있어요. 1층과 2층 상관없이 언제 어디서나 식물원을 한 눈에 볼 수 있어요. 커피 마시는 모든 곳이 통유리로 제작 되어, 넓어 보이는 인테리어 효과까지 있어요.

 

 

 

 


 

강렬한 햇볕이 내리쬐는 여름에는 나무 그늘 밑에서 시원함을 만끽할 수 있어요. 추운 겨울에는 천장에서 들어오는 따스한 햇살을 맞으면서 기분 좋은 힐링을 즐길 수 있어요. 식물원 구경은 물론, 화분 속에 식물들을 구매할 수도 있어요. 각양각색의 예쁜 화분 속에 정말 많은 식물들이 있어요. 오렌지 정원 앞에서 다양한 식물이 담긴 화분을 구매해보세요.

 

 

 


 

요즘, 카페 가격의 기준이 되는 아메리카노가 8,000원이에요. 다른 곳에 비해 비싼 가격이지만, 2시간 주차 무료와 대형 식물원을 구경할 수 있기 때문에, 결코 부담되는 가격은 아니에요. 생과일주스부터 딸기라떼, 카페라떼, 샐러드 피자, 딸기 요거트 스무드 등 많은 메뉴들을 주문할 수 있어요.

 

 

 


 

커피 가격은 비싼 편이지만, 진한 맛이 너무 좋았어요. 커피를 마시면서 주변을 둘러봐도 초록초록한 식물만 보이기 때문에, 힐링 그 자체에요. 식물원 감성이 가득한 카페 속에서 통유리 창밖 저너머로 보이는 아름다운 뷰까지 감상이 가능해요. 서울 근교 및 수도권에 위치한 '양주 오랑주리 카페'는 식물원 갬성은 물론 맛있는 커피나 디저트를 맛볼 수 있어요.

 

 

 

 


 

다정한 남녀 데이크 코스 뿐만 아니라 가족 나들이 코스로 추천드리고 싶어요. 거대한 식물원이 카페 건물 내에 있어, 남녀노소 상관없이 누구나 좋아해요! 꽃이나 식물 구경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양주 오랑주리가 좋아요. 또한, 모든 식물들이 카페 내부에 조성 되어, 비나 눈이 오는 날 연인 또는 가족 나들이 코스로 안성맞춤이에요.

 

 

 


 

다양한 식물들을 구경하면서 걷다보면 산책하는 효과도 있어요. 따뜻한 나라에서만 볼 수 있는 야자수 덕분에 이국적인 풍경도 만끽할 수 있어요. 정글 속 야자수와 초록이 가득한 울창한 숲, 알록달록한 가을 단풍, 상고대 속 겨울 등 아름다운 사계절 풍경을 모두 느낄 수 있어요.

 

 

 

 


 

약 200여종의 나무와 꽃, 식물들이 심어져 있기 때문에, 자연 속 힐링이 가능해요. 다양한 꽃내음 속에서 맛있는 커피와 브러치를 즐겨보세요. 또한, 커다란 연못 속에 비단 잉어들이 헤엄치고 있어요. 맑은 공기 속에서 즐거운 산책 어떠세요? 수목원 내에서는 강아지를 안거나, 애견 유모차에 태워서 다닐 수 있어요.

 

 

 


 

1층과 2층 실내 테이블에는 강아지를 데리고 들어갈 수 없어요. 사실, 양주 오랑주리 카페는 애견 동반 가능이라고 생각해요. 단, 야외 정원에서는 강아지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어요. 수목원 실내에서 쉴 공간이 없기 때문에, 강아지 유모차를 이용해 안락한 휴식 공간을 제공해주세요.

 

 

 


 

이름 모를 다양한 종류의 식물과 꽃들을 구경하다보면 어느새 집에 돌아갈 시간이에요. 아이 또는 부모님을 모시고 오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커피나 음료 맛보다 분위기에 흠뻑 빠질 수 있는 힐링 공간이 너무 만족스러워요. 비가 내리는 날 통유리로 떨어지는 빗방울을 감상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