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먹거리)/제빵소

운정의 자랑 파주 빵집 버터킹콩빵공장 주말 나들이 코스

또 가고 싶은 베이커리 카페

가족 당일 브런치 코스

 


 

 


 

 


 

 

Ω 아이들과 점심시간에 찾을 수 있는 빵공장


 

지난주 화장한 날 '심학산 약천사'에서 가볍게 산책을 즐기고, 간단한 점심 식사로 찾은 파주 빵집 "버터킹콩빵공장" 이름처럼 다양하고 큰 빵들이 많이 진열 되어 있습니다. 건물 외관을 보면 대략 짐작할 수 있지만, 실제 내부로 들어면 놀라울 정도로 길게 인테리어 되어 있습니다. 적당한 가격대에 다양한 재료로 만들어진 빵들이 많이 있어, 한번에 모두 먹어보지 못하지만, 파주 및 일산 주말 나들이 올때마다 들리면서 다양한 빵을 맛 보고 있습니다.

 


 

 


 

 

 

Ω 주차 공간이 넓어서 마음 쏙~


 

길게 뻗은 매장 정문 앞으로 많은 차량을 소화할 수 있는 넓은 주차 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근사하게 꾸민 내부 카페를 이용하는 분이 아니면, 만차일 경우 옆에 자리한 다른 공간도 이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큰 도로변에 매장이 위치해 안으로 들어가는 불편함이 전혀 없습니다.

 


 

 


 

 

 

Ω 킹콩빵공장 이름처럼 크고 화려한 빵들의 자랑


 

상호명 처럼 크고 맛있는 빵들이 진열 되어 있고, 결혼식 컨벤션 홀 뷔페처럼 좌우 긴 측면을 따라서 빵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긴 진열대 주변으로 테이블도 배치되어 커피와 함께 브런치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주말에는 많은 방문객들에 비해서 좌석은 부족한 것 같습니다. 단연, 평일에는 좀더 여유롭게 카페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Ω 진열대 위에 펼쳐진 각양각색의 빵들의 퍼레이드!


 

주변 빵집에서 본 듯한 모양의 빵들이 진열 되어 있지만, 한개 골라 담아서 먹으면 전혀 색다른 맛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특히, 단단하고 커다란 크기를 자랑하는 '킹콩브레드'은 가장 인기 있는(Best) 상품처럼 많은 분들이 즐겨 찾습니다. 사실, 킹콩브레드 보다 맛있고 식감 좋은 빵들이 더 많이 있어 베스트 상품은 아닌 것 같습니다.

사람마다 차이는 있을 수 있지만, 그래도 겉에 고소한 견과류와 달콤한 카라멜이 코팅 되어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팡도르, 크로아상, 킹콩식빵, 아몬드식빵, 크림치즈 카스테라, 가나슈타르트, 데니쉬 페스츄리, 양파빵, 허니브레드 등 빵공장 답게 다양한 종류의 방을 직접 맛 볼수 있습니다.

 


 

 


 

 

 

Ω 화려한 외형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장 저렴한 단팥빵 1,000원부터 팡도르 6,000원까지 가격 부담없이 빵을 포장하거나, 카페에서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매점을 방문하는 대부분 고객들이 진열대 빵 가격을 보고 생각보다 비싸지 않아서 좋다고 하네요. 특히, 다양한 종류의 식빵들이 즐비하는데,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은 이름처럼 킹콩식빵을 선택하는데, 식빵 맛은 큰 차이가 없기 때문에 저렴한 아몬드, 우유식빵을 선택해도 괜찮습니다.

 


 

 


 

 

 

Ω 부담되는 크기와 고칼로리의 빵을 즐기는 방법?


 

혼자 하나 먹기에도 부담 될 정도로 많은 칼로리와 크기를 자랑하기 때문에 카페에서 드실 때는 먹을 양 만큼 덜고, 나머지는 포장해서 가족들과 또 한번 맛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체적으로 빵을 제빵하기 때문에 각각의 빵들마다 특유의 맛을 자랑합니다. 물론, 맛도 좋은 편입니다.

 


 

 


 

 

 

Ω 빵과 함께 여유의 잔을 비우다.


 

맛있는 다양한 빵을 선택한 후, 음료는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푸치노, 바닐라라떼, 자몽에이드, 레몬에이드, 샤인머스켓 등을 모던한 카페 공간에서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물은 생수를 구매하시면 되고, 별도의 병음료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취향에 맞게 선택해서 마실수 있습니다.

 


 

 


 

 

 

Ω 킹콩 빵공장의 하이라이트...


 

독특하게 생긴 모양과 검은 색 쿠키크런키로 덮힌 '똥돼지바'는 아이스크림 가게에서 판해하는 돼지바를 연상케 하고, 맛도 비슷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이들이 돼지바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만큼 빵을 먹지는 않네요. 만약, 똥돼지바 안에 생크림을 듬뿍등뿍 넣으면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습니다. 물론, 어른들도 즐겨 찾는 브레드가 될 것 같습니다.

 


 


 

 


 

 

Ω 정확하고 신뢰할수 있는 정보 '아노나'


 

다양하고 믿음을 줄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직접 경험한 곳을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만약, 틀린 정보 또는 수정할 부분이 있으면, 편하게 댓글로 남겨 주시면 확인후 조치 하겠습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아노나 쇼핑몰'에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