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아용품

2021 그램플러스 초경량 리안 휴대용 유모차 추천

초경량 유모차 추천

리안 그램플러스 2021


 

 


 

 

5월 가정의 달과 함께 화창한 날씨가 계속 되면서 아이랑 야외로 외출하는 엄마 아빠가 많아지고 있어요. 특히, 아기랑 외출시 간편한 원터치 폴딩과 안락한 시트 공간을 자랑하는 리안 휴대용 유모차 '2021 그램플러스'를 육아맘들이 즐겨 찾고 있어요.

 

 

 


 

 

청명한 파란 하늘 아래 하얀 구름이 두둥실 떠다니는 날씨가 너무 좋아서 아이들과 평일 주말 상관없이 가까운 공원에서 산책을 즐기고 있어요. 벌써, 6살이 된 귀여운 우리 집 공주가 엄마의 말벗이 되어 산책을 즐기네요. 유치원에서 지낸 이야기부터 친구랑 그림 그리기 놀이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해주니 정말이지 이제는 다 큰 것 같아요.

 

 


 

 

새싹이 파릇파릇 돋아나는 봄시즌을 맞으면서 예쁜 아이들이 유모차를 타고 지나가는 모습을 자주 보게 돼요. 오늘은 아이랑 외출 시 휴대용 유모차로 어떤 것이 좋은지 체크해 드릴께요. 대한민국 No.1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리안'이 2021년 새롭게 그램플러스를 출시했어요.

 

 

 


 

 

리안 2021 그램플러스는 디럭스형 유모차와 절충형 유모차의 장점은 채택하고 단점을 보완한 휴대용 유모차로 제작 되었어요. 원 터치 폴딩으로 정말이지 보관 및 이동이 편리해요. 휴대용 유모차하면 가장 먼저 아이랑 가벼운 외출을 생각해요. 그래서, 유모차의 무게가 무겁지 않게 가벼운 것은 필수겠죠!

 

 

 



 

하지만, 프레임만 있고 시트가 천으로 구성된 초경량 유모차의 경우 아이의 무게를 시트가 지탱하기 못해 잘 밀리지 않는 경우가 많아요. 리안 휴대용 유모차 '2021 그램플러스'는 최적의 무게 5kg대로 제작되어 안정감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주행을 자랑해요. 

 

 

 


 

 

대부분 육아맘 혼자 아이를 데리고 외출하는 일이 많기 때문에 아이를 한 손으로 꼬옥 안고 반대 손을 이용해 폴딩이 가능할 정도로 간편 해야 해요. 바로 리안그램플러스 2021 휴대용 유모차가 등받이 각도와 T바형 안전바와 상관 없이 손잡이 레버만 누르면 한 번에 '펼쳤다', '접었다' 할 수 있는 원터치 폴딩 기능을 잘 갖췄어요.

 

 

 


 

기내 반입형 휴대용 유모차 '리안 그램플러스 2021'

 


 

 


 

 

보통 휴대용 유모차는 가볍게 제작되어 엄마들이 밀고 다니기가 편안하지만 아이는 불편하다는 생각들을 많이 해요. 이제부터 이와같은 휴대용 유모차의 편견은 NO! 2021 리안 그램플러스 유모차의 폭신폭신한 쿠션과 넓은 시트 공간은 신생아부터 큰 아이까지 사용이 가능할 정도로 안락하고 편안함을 제공해요.

 

 

 


 

 

목과 허리를 가눌 수 없는 신생아는 등받이 각도를 조절하여 리클라이너 처럼 편안하게 눕힐 수 있어요. 또한, 호기심이 많은 아이들에게 등받이 각도를 세워서 바깥 구경을 도와줘요. 등받이 각도 조절 기능 뿐만 아니라 발받침 2단계 각도 조절도 가능해서 아이의 성장과 컨디션에 따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요. 언제 어디서든 편안하고 안락한 승차감을 느낄 수 있어요.

 

 

 


 

 

무엇보다 마음에 든 것은 깔끔한 색상과 고급스런 디자인으로 제작 되어 좋았다는 엄마들의 평가가 많아요. 차분하면서 따스함의 메세지를 전하는 아이보리 컬러는 화창한 날씨를 자랑하는 봄 시즌에 가장 잘 어울리는 색상으로 인기가 많아요. 또한, 시크 블랙과 프렌치 블루 색상이 더 추가되어 다양한 컬러를 제공해요.

 

 

 


 

 

요즘 휴대용 유모차의 트렌드가 점점 업그레이드 되고 있어요. 특히, 강한 햇빛과 함께 자외선 등을 차단할 수 있는 기능을 캐노피에 적용하는 경우가 많아졌어요. 하지만, 모든 휴대용 유모차가 다 같지 않다는 사실 잘 알고 계시죠!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리안이 2021 새롭게 출시한 '그램플러스' 휴대용 유모차는 독일 안전기관의 인증을 통과한 캐노피만을 사용하고 있어요.

 

 

 


 

 

또한, 외출시 갑작스런 기후 변화에도 바로 대응할 수 있는 '생활방수' 기능도 포함 됐어요. 빗방울 같은 물이 닿으면 스며들지 않고 튕기거나 흘러버리기 때문에 아이를 더욱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어요.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리안 그램플러스 유모차는 아이의 어깨와 허리 양쪽 가랑이를 모두 감싸주는 5점식 안전벨트로 설계되어 더욱 안전해요.

 

 

 


 

 

유아용품 온라인 전문 마케팅 업체 '아노나'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서 좀 더 나은 혜택으로 만날 수 있어요. 저중심 설계로 제작되어 유모차를 끌고 다니는 내내 흔들림 없이 무게 중심을 잘 잡아줘요. 물론, 디자인과 컬러도 육아맘들이 가장 선호하는 타입으로 출시 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