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골프여행 패키지
아오모리 골프장 추천

해외 여름 골프 여행지로 태국 치앙마이, 베트남 달랏, 일본 북해도 등을 생각합니다. 그러나, 최근 여름 골프여행 최종 목적지로 북해도 못지 않은 시원한 날씨와 쾌적한 환경을 자랑하는 '아오모리'가 떠오르고 있습니다. 일본 혼슈 최북단에 위치한 '아오모리'는 홋카이도처럼 여름 동안, 시원하고 쾌적한 기후 속에서 골프투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일본 여름 골프여행 최종 목적지 '아오모리현'과 인접한 이와테현 '시즈쿠이시 골프 & 리조트'는 365일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조용한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훌륭한 숙박시설부터 신선한 현지 요리, 천연온천, 36홀 골프장에 이르기까지 한 차원 높아진 아오모리 골프투어를 직접 경험할 수 있습니다.


여름 동안 일본 최북단 북해도와 비슷한 날씨를 보이고 있어, 청명한 하늘 아래에서 시원한 라운딩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아오모리현은 홋카이도보다 국내 골프 관광객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아, 상대적으로 골프 여행객들이 적은 편입니다. 매년 북적거리는 북해도를 피해 한적하고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힐링 골프와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2025년 여름 북해도 골프여행 패키지처럼 아오모리 골프 상품도 빨리 마감될 수 있습니다. 다정한 연인 및 친구, 부부, 가족 단위 등 소규모 라운딩을 즐기기에 제격입니다. 4월까지 사전 예약하시는 국내 골퍼분들에게 2025. 5. 1 ~ 9. 20일까지 특가 프로모션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아오모리 특가 골프
바로 상담하기

주 3회(월/ 목/ 토요일)로 국적기 대한항공이 운항되는 항공 일정에 맞춰 2박3일부터 5박6일까지 여름 골프여행이 가능합니다. 2박3일(목/ 토요일 출발), 3박4일(월요일 출발), 4박5일(목요일 출발), 5박6일(월/ 토요일 출발) 일정으로 항공 및 호텔, 골프장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2025년 4월까지 진행하는 특가 상품은 항공, 호텔, 골프장 예약 소진 시, 상품가가 인상될 수 있습니다.

매년 무더운 여름철이 되면, 많은 국내 골프 관광객들이 북해도를 가장 먼저 생각합니다. 일본 최북단에 위치해 하계 시즌 동안 시원하고 쾌적한 환경 속에서 골프여행을 즐기기에 딱 좋은 곳이라, 일본 현지인 뿐만 아니라, 국내 여행객들이 즐겨 찾고 있습니다. 북적거리는 관광객들 때문에, 항공 및 호텔, 골프장 요금이 인상 되어, 부담이 커질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북해도 못지 않게 시원한 기후를 자랑하는 아오모리 시즈쿠이시 골프 패키지 상품을 예약하시면, 합리적인 비용으로 쾌적한 여름 골프여행을 다녀올 수 있습니다. 아오모리 '시즈쿠이시 골프 & 리조트'는 웅장한 이와테산(해발 1,947m)을 바라보며 힐링 라운딩 및 천연 온천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와테산은 사시사철 웅장한 산세와 그림 같은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 일본 현지인은 물론, 국내 골프 여행객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명산 중 하나입니다. 혼슈의 후지산으로 불리는 '이와테산'을 플레이 내내 바라보며, 편안한 골프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특히, 시즈쿠이시 프린스 호텔은 초록빛으로 광활하게 펼쳐진 페어웨이, 그린과 함께 청명한 하늘 아래에서 골프를 즐기기에 좋은 숙박시설입니다.


광활한 36홀 규모의 골프장 내에 호텔이 자리하고 있어, 365일 아름다운 자연 환경 속에서 안락한 휴식공간을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호텔 내 천연온천에서 바라보는 아름다운 자연경관은 또 다른 힐링 시간을 선사합니다. 따뜻한 천연 온천수로 채워진 노천탕은 라운딩 후, 피로 회복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노천탕 뿐만 아니라, 스파 등 다양한 온천 시설들이 잘 준비되어, 각기 다른 형태의 온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호텔에서 자전거를 대여해, 가까운 시즈쿠이시 호수를 둘러볼 수도 있습니다. 피톤치드를 가득 머금고 있는 울창한 숲과 맑은 호수가 한데 어우러진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자전거를 타면서, 힐링 산책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이와테산 해발 730m 고지에서 밤 하늘에 펼쳐진 장대한 천체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일본 전통과 현대가 조화를 이룬 시즈쿠이시 골프 & 리조트의 또 하나의 공간은 이곳을 방문하는 모든 투숙객들에게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도심 속의 좁은 호텔과 비교했을 때, 넓고 청결한 공간의 객실 컨디션을 자랑합니다.


호텔 객실에서 바라보는 이와테산의 웅장한 자태는 언제봐도 감탄사가 절로 나옵니다. 아름다운 천혜의 자연과 고원의 청량한 공기를 마시며, 고즈넉한 분위기 속에서 여유로운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숨겨진 보석 같은 골프 관광지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아오모리 공항에서 송영차량으로 약 2시간 30분 정도 달리면, 시즈쿠이시 프린스 호텔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다음 날 아침 호텔 조식을 마친 후, 골프장까지 도보로 약 5분 정도 이동하시면, 명문 골프장 시즈쿠이시CC를 손쉽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첫날은 9홀을 일몰까지 진행하시고, 마지막날을 제외한 모든 일정은 기본 18홀 + 9홀 = 27홀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가 아오모리 골프여행 상품을 예약하신 분들은 호텔 본관 스탠다드 트윈룸으로 배정됩니다.

단, 싱글룸 요청 시, 별도로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기본 4인 이상 출발이 가능 하지만, 3인 or 2인 출발 시, 사전 예약으로 아오모리 시즈쿠이시 특가 골프여행 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첫날 항공 지연이나 일몰 등으로 인해 9홀을 모두 마치지 못해도 환불은 없습니다. 캐디가 없은 셀프플레이로 경기가 진행되고, 우천으로 인해 라운딩을 다 못하거나, 상품가에 포함된 조식 및 석식을 안하셔도 환불은 되지 않습니다.

사실, 여름 기간 동안 무더위 및 태풍, 장마 등을 피해 갈만한 해외 골프 관광지가 많지 않습니다. 대부분 먼 지역에 위치해, 장시간 동안 비행기를 타야하기 때문에 쉽게 찾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일본 북해도와 아오모리는 짧은 비행시간으로 누구나 손쉽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여름이 되면, 홋카이도 뿐만 아니라, 아오모리 등은 국내 골프 여행객들이 몰리기 때문에, 항공료가 오르고, 호텔과 골프장 예약이 미리 마감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른 분들보다 좀 더 빠르게 항공 및 호텔, 골프장 예약이 필요합니다. 5월과 6월 평균 기온은 최저 4도, 최고 18도입니다. 그리고, 여름 성수기 7월과 8월은 최저 15도 최고 25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고원지대에 아오모리가 위치해, 여름철 기온 및 습도가 낮고, 쾌적한 환경 속에서 골프투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일본 이와테현 '시즈쿠이시CC'는 정규 36홀 규모를 자랑하고, 아름다운 주변 산세를 뽐내는 이와테산을 배경으로 코스 레이아웃이 잘 조성되었습니다. 햇빛이 내리 쬐는 여름철에는 코스 주변으로 길게 뻗은 나무들이 그늘로 휴식처를 제공합니다.

맑고 시원한 공기 덕분에, 라운딩 내내 몸도 마음도 가벼워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카라마츠 코스(18홀/파72/전장6,881야드)는 구릉지 위에 코스 레이아웃이 설계되어, 다양한 골프장 풍광을 감상하며 플레이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코스 난이도가 무난하고, 우수한 그린 컨디션을 자랑해, 모든 수준의 골퍼들이 즐길 수 있습니다.

적절한 언듈레이션과 함께, 넓은 페어웨이으로 디자인 되어, 티박스 위에서 호쾌한 티샷을 날릴 수 있습니다. 코스 디자이너로 유명한 '로버트 트렌트 존스 주니어'가 직접 설계했습니다. 코스 곳곳에 아기자기한 조경과 산속 그대로의 풍경은 플레이 내내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일본 힐링 골프투어를 원하시는 국내 골퍼분들에게 아오모리 시즈쿠이시 골프장을 추천드립니다.

카에데 코스(18홀/파72/전장 6,707야드)는 카라마츠 코스보다 전장 길이가 짧지만, 좁은 페어웨이와 난이도 높은 그린 등이 골퍼들의 도전 정신을 자극합니다. 매홀마다 전략적으로 코스를 공략하고, 정교한 어프로치 샷을 요구합니다. 라운딩 내내 재미가 있어, 중상급자 골퍼들이 즐겨 찾고 있습니다. 선선한 가을철이 되면, 알록달록한 아름다운 단풍이 골프장 주변으로 장관을 이룹니다.

골프의 재미와 전략적인 코스 공략을 중요시하는 골퍼들에게 인기 만점입니다. 산악형 골프장으로 오르막과 내리막이 뚜렷하고, 요소마다 워터해저드와 벙커, 러프 등이 배치되어, 공격적으로 코스 공략이 필요합니다. 이와테산 산기슭에 위치한 카에데 코스는 무더운 여름에도 시원한 산바람과 계곡바람을 맞으며, 기분 좋은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잔디위 필드 > 해외골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 북해도 2인 골프여행 삿포로 시내 온천 호텔 추천 (1) | 2025.04.06 |
---|---|
북해도 골프여행 부산출발 힐튼 니세코 빌리지코스 (2) | 2025.03.24 |
중국 북경 골프여행 추천 베이징 백작원CC 패키지 예약 (3) | 2025.03.20 |
중국 염성 장박 골프여행 패키지 2인 출발 추천 (0) | 2025.03.19 |
북해도 온천 골프여행 인천 부산 2인 출발 기타히로시마CC (0) | 2025.03.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