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디위 필드/해외골프

말레이시아 골프여행 코타키나발루 골프장 패키지 예약

말레이시아 골프여행

코타키나발루 골프장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는 아름다운 자연, 풍부한 해양 생태계로 전 세계 여행자들에게 사랑받는 최고의 휴양지입니다. 코타키나발루 시내에서 약 30~40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가람부나이 골프장은 인근의 열대우림, 맹그로브 숲, 그리고 바다가 있어 훌륭한 경관을 자랑해요. 멋진 추억을 만들어줄 5성급 넥서스 리조트와 품격있는 가람부나이 골프장에서 겨울 여행을 계획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코타키나발루 골프여행

바로 상담하기

 

 

 


 

사시사철 따뜻하고 맑은 공기 덕분에 청정지역으로 소문난 코타키나발루는 겨울에도 골프를 즐기고자 하는 많은 분들에게 맞춤형 골프여행지입니다. 2인 출발부터 2인 플레이가 가능하고, 낮에는 푸른 바다가 펼쳐지는 화이트 샌드비치에서 라운딩 및 해수욕을 즐길 수 있고 밤에는 멋진 은하수를 볼 수 있어 커플에게는 좋은 추억도 선사할 수 있어요. 

 

 

 


 

대자연이 살아 숨 쉬는 코타키나발루는 최고의 골프 휴양지로 잘 알려져 있어요. 동남아시아 최고봉 '키나발루 산'의 경이로운 풍경과 열대우림 속 피톤치드는 다른 곳에서 느낄 수 없었던 태고의 청정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인천공항에서 코타키나발루까지 비행기로 약 5시간 내외면 도착가능한 거리인데 겨울 골프여행으로 주로 즐겨찾는 태국이나 라오스, 베트남보다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 매력적인 골프여행지입니다. 특히 코타키나발루 공항은 입국과 출국이 한 곳으로 통하게 건설되어 면세점 이용도 매우 편리해요. 

 

 

 


 

현재, 코타키나발루 지역에는 3개의 프리미엄 골프장이 운영되고 있는데 공항과 시내에서 가까운 '수트라하버CC는 뛰어난 접근성이 좋아요. 그리고 럭셔리 샹그릴라 라시리아 리조트 내에 위치한 '달릿베이CC'와 힐링 골프 리조트 '가람부나이CC'가 있어요. 3개의 최상급 골프장들의 공통점은 코타키나발루의 아름다운 골프장 뷰와 우수한 컨디션을 자랑해요. 

 

 

 


 

넥서스 리조트 내에 위치한 '가람부나이 골프클럽'은 남중국해를 따라 6km에 이르는 눈부신 백사장을 자랑해요. 고품격 리조트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대자연 속 골프장에서 여유를 즐길 수 있어요. 2014년, 2015년 KLPGA투어 챔피언십 개최지로 국내 골퍼들에게 잘 알려져 있어요. 또한 2007년, 2008년 말레이시아인들이 뽑은 동말레이시아 최고의 골프 코스로도 선정되었어요. 

 

 

 


 

코타키나발루를 방문한 세계 각국의 지도자와 유명 인사들이 즐겨 찾는 넥서스 리조트는 전용 비치와 선셋바를 보유하고 있어 아름다운 석양도 감상할 수 있어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다양한 부대시설, 친절한 서비스로 자연과 함께 휴양을 만끽하기 좋은 최적의 장소입니다. 

 

 

 

 


 

 

 

가람부나이CC

18홀 / 파 72 / 전장 6,182야드

 

신비의 '키나발루 산'과 코발트 빛의 '남지나해'를 배경을 정규 18홀 코스가 잘 조성되었어요. 미국의 저명한 골프 설계자 '로날드 프림'이 직접 설계, 디자인했는데 대부분의 코스가 해변가로 둘러싸여 있고, 페어웨이 및 그린이 아름답게 잘 관리되고 있어요. 코스 왼쪽으로 '키나발루 산'의 장엄함을 느낄 수 있고, 오른쪽으로 아름다운 '남지나해' 해변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어요. 

 

 

 


 

가람부나이CC는 코스 곳곳에 다양한 형태의 하얀 모래 벙커와 워터해저드가 배치 되었어요. 다양한 티 박스 위치와 페어웨이 언듈레이션 때문에 정확한 샷 공략과 더불어 아기자기한 맛을 느낄 수 있어요. 그리고 광활한 코스 주변으로 펼쳐진 경관이 너무 아름답고 울창한 정글로 둘러싸여 '자연 수목원'을 떠올릴 수 있는, 오감 만족의 골프코스를 잘 갖추고 있어요. 9개 홀은 백만년이 넘은 열대림이 배경으로, 나머지 9홀은 가람부나이 반도의 아름다운 바다를 배경으로 샷을 날리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

 

 

 

 


 

사시사철 크고 작은 야자수 나무는 가람부나이CC를 찾는 골퍼들에게 시원한 그늘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줍니다. 또한 남중국해에서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은 365일 쾌적한 골프 환경을 선사해요. 아름다운 자연 환경과 훌륭한 골프장 시설은 국내 골프 관광객들에게 만족스러운 여행이 될 거에요. 

 

 

 


 

1996년 개장한 '가람부나이CC'는 오랜 전통과 역사를 자랑해요. 느긋하게 자연을 감상하면서 국내 골프장에서 익숙한 캐디에서 잠시 벗어나, 여유롭게 셀프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색다른 묘미를 직접 경험해보세요. 골프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이 곳에서의 라운딩은 평생 잊지 못할 특별한 경험으로 남을 것입니다. 

 

 

 


 

세계 럭셔러 호텔 & 리조트 어워즈 선정과 2010년 가족과 함께 즐기기에 가장 적합한 휴양 리조트 상을 수상했어요. 세계 3대 석양이 매력적인 바로 이 곳 '코타키나발루'에서 2024년 ~ 2025년 해외 골프투어로 재충전의 시간을 가져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