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디위 필드/해외골프

베트남 달랏 골프여행 전세기 패키지

베트남 전세기 패키지

달랏 골프여행 추천

 


 

 

 

 

 


 

이번 겨울 해외 골프여행지로 일 년 내내 선선한 가을 날씨를 자랑하는 '베트남 달랏' 어떠세요? 2023년 12월 23일부터 2024년 2월 14일까지 국적기 아시아나항공을 타고 달랏 3색 골프투어를 즐길 수 있어요. 달랏 골프투어의 가장 큰 장점은 국내 가을 날씨처럼 선선하고 쾌적한 환경 속에서 라운딩을 만끽할 수 있어요.

 

 

 


 

2023~2024년 동계시즌 동안 해외 골프 최종 목적지로 베트남 달랏을 계획하시는 국내 골프 여행객들에게 전세기 직항은 또 하나의 기쁜 소식이에요. 매주 수요일 출발 3박5일(6항차), 매주 토요일 출발 4박6일(5항차) 패턴으로 아시아나항공 전세기가 운항될 예정이에요.

 

 

 


 

사계절 모두 시원한 베트남의 작은 도시로 코로나19 이전부터 국내 여행객들에게 잘 알려진 여행지에요. 사실, 전세기 정기 직항 노선이 운항하지 않으면, 봄의 도시 '달랏 시티'를 방문하기가 결코 쉽지 않아요. 지금처럼 전세기가 운항 되지 않으면, 호찌민이나 다낭, 하노이 국제공항 등을 경유해 국내선을 타고 리틀 프랑스 달랏 시티를 찾을 수 있어요.

 

 

 


 

국내 여행객 수요가 점점 증가하면서, 2019년부터 국내 각 지역에서 베트남 달랏으로 전세기 직항 노선을 운항하기 시작했어요. 대자연 속 해발 1,500m 고산지대에 자리한 베트남 달랏은 프랑스 식민지 시절에 프랑스인들이 더위를 피해 휴양지로 개발된 곳이에요. 베트남 자국민 뿐만 아니라 국내 여행객들에게 너무 유명한 휴양지에요.

 

 

 


 

특히, 작은 달랏 시티 중심부를 흐르로 있는 쑤언흐엉 호수 주변으로 365일 내내 아름답고 다양한 종류의 꽃들이 잘 장식 되었어요. 영원한 봄의 도시 달랏은 사계절 내내 온화한 봄 날씨와 쾌적한 환경, 청정한 공기, 신선한 바람 때문에 유럽인 배낭 최종 여행지로 각광 받고 있어요.

 

 

 


 

보통, 동남아 지역의 날씨는 덥고, 습하고, 비가 자주 내리는 것으로 많은 국내 관광객들이 생각해요. 하지만, 이곳은 일 년 내내 봄의 날씨를 자랑할 만큼 온화하고 쾌적한 기후를 자랑해요. 1,500m 고산지대에 위치한 달랏은 1~2월까지 낮과 밤의 일교차가 있기 때문에, 겨울 시즌 동안 이곳에 찾는 국내 골프 여행객들은 따뜻한 외투 및 얇은 겨울 패딩을 준비하면 좋아요.

 

 

 


 

이른 오전과 밤에는 쌀쌀한 날씨를 보이지만, 해가 뜨는 낮 시간부터는 온화한 기후를 만끽할 수 있어요. 3~4월까지는 국내 초가을 날씨를 보이기 때문에, 오전에 라운드를 시작하는 골퍼분들은 바람막이 점퍼 정도를 미리미리 준비해주세요. 프랑스 식민지 시절 이곳을 휴양지로 개발해 유럽풍의 고급스러운 집들과 자연이 한데 어우러져 아름다운 작은 유럽 도시를 연상케 해요.

 

 

 

 


 

2023년 동계 해외 골프여행 최종 목적지로 영원한

봄의 도시 '베트남 달랏' 어떠세요?

 

 

 

 


 

사계절 내내 선선한 기후를 자랑하는 고산지대 위에 울창한 소나무의 피톤치드가 가득한 영원한 봄의 도시로 떠나보세요. 베트남 달랏 골프는 '2016 KLPGA 더 달랏 앳 1200 레이디스 챔피언십' 개최지로 국내 골퍼들에게 잘 알려져 있어요. 청정한 하늘 아래 달랏 시티에는 달랏 팰리스CC, 달랏 AT 1200CC, 삼투엔람CC 등 총 3개의 달랏 골프장들이 운영되고 있어요.

 

 

 


 

영원한 봄의 도시 달랏 시내 중심부를 흐르는 쑤언 흐엉 호수를 끼고 아름답게 조성된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간직한 '달랏 팰리스CC', 해발 1,200m 고산지대에 위치한 자연 친화적인 코스 레이아웃과 각종 국제 대회가 개최되는 '더 달랏 앳 1200CC', 천혜의 자연과 함께 투옌렘 호수를 간직한 환상적인 소나무 경관 속에서 우수한 페어웨이와 그린을 자랑하는 '삼투엔람CC' 등 다양하고 이색적인 골프장들이 운영되고 있어, 달랏 3색 골프투어가 가능해요.

 

 

 


 

이제는 복잡하고 불편하게 베트남 호찌민이나 다낭, 나트랑 등 다른 대도시 국제공항을 경유하지 마세요! 아시아나항공 직항 전세기로 편안한 베트남 달랏 골프여행을 즐겨보세요. 추운 동계 시즌 동안 해외 골프여행지로 따뜻한 동남아 지역을 찾았던 국내 골프 관광객들에게 또 하나의 기쁜 소식이에요.

 

 

 


 

직항 전세기가 없던 그 동안 해발 1,500m 고산지대에 위치해 일 년 내내 시원한 날시를 자랑하던 베트남 달랏 골프여행을 포기하신 국내 골퍼분들이 많아요. 달랏 르엔크엉 국제공항을 기준으로 북쪽에 자리 잡은 '영원한 봄의 도시' 달랏 시티까지 차량으로 약 40분 정도 달리면 손쉽게 도착할 수 있어요.

 

 

 


 

또한, 달랏 시내에서 가까운 곳에 자리한 초특급 호텔(팰리스), 고품격 호텔(멀펄), 품격 호텔(스위스벨/ 듀팍) 등에 숙박할 수 있어요. 달랏 시티에서 3개의 골프장까지 차량으로 약 20~40분 내외로 이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편안한 달랏 3색 골프여행을 즐길 수 있어요. 깨끗한 숙박시설에서 골프장까지도 약 20~30분 이내면 도착할 수 있는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해요.

 

 

 

 


 

다른 동남아 지역에서 결코 느낄 수 없는 사뭇 다른 시원하고 쾌적한 날씨를 자랑해요! 해발 1,500m 고산지대 위에서 펼쳐지는 대자연 속에서 달랏 3색 골프투어를 만끽해보세요. 고산지대의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플레이가 가능하고, 치안이 안전해 베트남 골프 여행지로 안성맞춤이에요.

 

 

 


 

20세기 초 프랑스 식민지 시절 휴양지로 개발 되어, 베트남 자국민의 신혼 여행지로 지금까지 인기가 많아요. 일 년 내내 선선한 날씨 덕분에 베트남 커피의 약 60% 이상을 달랏 고산지대에서 생산되고 있어요. 연평균 기온 24도 내외로 온화한 봄의 날씨를 자랑하고, 만개한 수국꽃과 아름다운 봄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어요.

 

 

 


 

달랏 팰리시 골프장은 정규 18홀/ 파 72/ 전장 길이 7,009야드로 잘 조성 되었어요. 세계적인 잡지사 골프 다이제스트가 선정한 '베트남 Top.1 골프장', 베트남 골프 전문 매거진이 선정한 '2019 베트남 베스트 골프코스 Top.10' 안에 손 꼽힐 정도로 최상의 코스 컨디션을 제공하고 있어요.

 

 

 


 

낮은 구릉지와 아름다운 쑤언흐엉 호수를 최대한 살린 자연 친화적인 골프장으로 매우 유명해요. 프랑스 풍이 물씬 풍기는 클럽하우스와 고품격 코스 레이아웃이 한데 어우러져 플레이 중에 이색적인 풍광을 감상할 수 있어요. 오랜 역사와 함께 현재까지 PGA 국제 표준규격에 맞춰 조성된 챔피언십 18홀 골프장이에요.

 

 

 


 

더 달랏 앳 1200 골프장은 챔피언십 18홀/ 파 72/ 전장 6,665야드로 코스 설계 되었어요. 베트남 달랏 신개념의 골프코스답게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친환경 코스 레이아웃을 자랑해요. 코스 주변으로 빽빽한 소나무 숲 뿐만 아니라 호수, 폭포 등이 환상적인 코스 풍광을 연출해요.

 

 

 


 

페어웨이와 그린 주변에 많은 벙커와 워터해저드가 요소마다 배치되어, 전략적인 샷이 요구되는 난이도가 있는 골프장으로 잘 알려져 있어요. 1,200m 이상의 고원지대 위에 자리잡아, 365일 시원하고 쾌적한 환경 속에서 아름다운 풍광을 감상하면서 달랏 골프투어를 즐길 수 있어요.

 

 

 


 

삼투엔람 골프장은 정규 18홀/ 파 72/ 전장 길이 7,267야드로 코스 레이아웃이 조성 되었어요. 경사진 언덕과 천연 계곡 사이로 펼쳐지는 긴 전장 길이가 돋보이는 곳이에요. 페어웨이와 그린 관리 상태가 우수한 편이라 국내 골퍼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 중 하나에요.

 

 

 


 

산악 분지형으로 코스 주변으로 빽빽한 소나무가 잘 조성 되어, 라운드 내내 상쾌하고 맑은 공기를 마실 수 있어요. 국내 강원도 골프장과 유사할 정도로 울창한 소나무 숲 안에 코스 레이아웃이 잘 조성 되었어요. 투옌람 호수 지역 일대에 자리해, 사계절 내내 시원한 날씨 속에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어요.

 

 

 


 

한마디로, 베트남 달랏은 프랑스 식민지 영향으로 유럽풍의 건물이 많이 세워져 '리틀 프랑스'로 불리고 있어요. 사계절 내내 온화한 봄 날씨 덕분에 영원한 봄의 도시로도 불리고 있어요. 자연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간직한 작은 도시로 국내 일반 여행객은 물론 골프 관광객들에게 추천드려요. 달랏 관광 코스로 자수 박물관, 크레이지 하우스, 달랏 기차역, 죽림사, 다탄라 폭포, 쑤언 흐엉 호수 등등 정말 다양해요.

 


 

 

 

달랏골프투어

상담 및 문의

 

 

더존투어(주)와 함께하는 더존골프로 해외 골프여행을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