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연 속 그자체/흐르는 캠핑

가평 카라반 캠핑장 캠프게이트 추천

경기도 카라반 캠핑장

가평 캠프게이트


 

 

 

 

 


 

사계절 아름다운 청평 호수뷰를 자랑하는 가평 캠프게이트로 떠나세요. 오랜만에 가족 모두가 평일 스케쥴이 가능해 경기도 가평에 자리한 '캠프게이트'를 찾았어요. 우리 아이들은 야외 캠핑이나 글램핑보다 자동차 안에서 즐기는 카라반을 무척 좋아해요.

 

 

 


 

럭셔리를 자랑하는 가평 캠프게이트 카라반을 한적한 평일에 가족들과 함께 방문했어요. 청평면 호반로 작은 언덕 위에 위치한 이곳은 울창한 숲으로 둘러싸인 호수뷰가 아름다운 곳으로 더욱 유명해요. 봄, 여름, 가을, 겨울 상관없이 가족 또는 다정한 연인끼리 캠핑 여행을 떠나기에 안성맞춤이에요.

 

 

 


 

파노라마처럼 광활하게 펼쳐진 대자연 속에 자리해 가족 단위 및 다정한 연인끼리 즐겨 찾는 캠핑의 명소로 자리 잡았어요. 예전에 이용한 1호 뿐만 아니라 이번에 예약한 카라반 10호도 너무 좋았어요. 가평 캠프게이트 럭셔리 카라반은 위치에 상관없이 모두 청풍호수 뷰를 자랑해요.

 

 

 


 

매점(관리동)을 기준으로 가까운 곳부터 카라반 1호, 가장 먼 곳이 12호로 자리 배치 되었어요. 우리 가족이 이용하는 카라반 10호는 제일 끝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해 고즈넉한 분위기 속에서 캠핑을 만끽할 수 있어요. 가평 카라반 캠핑장은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신생 캠핑장'으로 편리한 부대시설은 물론 아름다운 호수뷰를 함께 구경할 수 있어, 지금도 많은 분들이 즐겨 찾고 있어요.

 

 

 


 

코로나19 때문에 야외 활동이나 캠핑을 즐기지 못한 분들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장소에요. 청정지역으로 잘 알려진 가평과 청평에는 많은 골프장들이 즐비해 있어요. 골프를 즐기는 골퍼들에게는 골프텔로도 사용이 가능해요. 답답하고 바쁜 도시 생활을 잠시나마 떠나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청평 캠프게이트로 떠나보세요!

 

 

 

 


 

아이랑 함께 대자연이 광활하게 펼쳐진

파노라마 뷰를 감상해보세요. 

 

 

 

 


 

아름다운 청평호수와 더불어 웅장한 산들이 둘러싸여 365일 맑은 공기를 마시며 예쁜 뷰를 감상할 수 있어요. 캠핑장 어디서나 파노라마처럼 확트인 풍광이 펼쳐지기 때문에 대자연 속 힐링을 만끽할 수 있어요. 작은 언덕 위 수영장이 예쁘게 조성 되어 무더운 여름철에 시원한 물놀이와 함께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해요.

 

 

 


 

야외 캠핑장이나 카라반의 위치에 상관없이 어디서나 산과 호수 뷰를 감상할 수 있도록 프라이빗 공간 구조로 조성 되었어요. 프라이빗을 자랑하는 카라반 출입 구 앞으로 개별 테라스까지 배치되어 바베큐 파티 및 캠프 파이어를 즐길 수 있어요. 신나게 뛰어노는 아이들이 즐기기에 무척 좋은 프라이빗 공간을 자랑해요.

 

 

 

 


 

가평 캠프게이트 모든 카라반과 캠핑 사이트에는 개별 화장실은 물론 샤워실, 개수대 등이 각각 잘 구비 되어 있어요. 사이트 한개 당 주차 가능대수가 1대이고, 추가 차량이 필요할 경우 1대당 1만원을 현장 결제하시면 돼요. 아쉽게도 사랑스럽고 귀여운 반려동물 동반은 불가에요.

 

 

 


 

이곳을 처음 찾는 분들은 입구에 위치한 시설배치도를 보고 예약하신 장소로 손쉽게 이동하실 수 있어요. 입구 진입로 기준으로 좌측이 텐트 설치가 가능한 캠핑 사이트존이고, 우측이 우리 가족 최종 목적지 '카라반존'으로 조성 되었어요. 캠핑 사이트가 위치한 좌측은 실외 수영장부터 편의점, 바베큐장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편의시설들이 잘 갖췄어요.

 

 

 


 

청평 캠프게이트 카라반을 다녀오신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럭셔리 카라반을 만끽할 수 있어요. 깨끗한 시설은 물론 넓은 침대, 예쁜 호수를 감상할 수 있는 창문 뷰까지 럭셔리 골프텔이 부럽지 않아요. 무더운 여름철 모기 뿐만 아니라 각종 해충 등을 차단할 수 있는 방충망 시설도 잘 갖췄어요. 물론, 럭셔리 프라이빗 공간답게 잠금장치도 설치 잘 되었어요.

 

 

 

 


 

1박 2일부터 5박 6일 장박까지 편안한 휴식 공간을 제공해요. 산과 호수가 캠핑장 주변으로 아름답게 펼쳐져 있어, 언제 어디서든 경치를 감상할 수 있어요. 더블사이즈 침대 위에서 넓은 창을 통해 바라보는 호수 뷰는 정말 최고에요. 카라반 내부 중앙 테이블 기준으로 주방 냉장고, 화장실, 전자렌지, 샤워실, 복층 배드 등 모든 시설을 잘 갖췄어요.

 

 

 


 

가족 또는 다정한 연인과 함께 바베큐 파티나 캠프 파이어 등을 계획하신 분들은 현장 결제를 통해 숯불 그릴과 모닥불을 사용할 수 있어요. 숯불 그릴은 15,000원, 모닥불은 20,000원 정도에 이용이 가능하세요. 카라반 이용 시간은 당일 오후 3시부터 익일 오전 11시까지 가능해요.

 

 

 


 

카라반 뿐만 아니라 캠핑장, 부대시설 등 모든 지역은 금연이고, 카라반 9호 뒤편으로 작은 흡연실이 마련 되었어요. 밤 9시부터는 매너 타임과 배려 타임이 적용돼요. 더블 사이즈 침대 1개와 싱글 사이즈 침대 2개가 카라반 내부에 배치 되었기 때문에 총 5인까지 이용할 수 있어요.

 

 

 

 


 

넉넉한 카라반 공간 덕분에 가족 단위는 물론 다정한 연인끼리 럭셔리 카라반을 찾아 여유로운 공간 속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어요. 넓은 공간과 함께 창이 많아 답답한 느낌이 전혀 없어요. 보통 낡은 카라반을 이용하시면 무더운 여름철은 덥고, 추운 겨울에는 추워서 생활하기가 너무 불편해요.

 

 

 


 

하지만, 이곳 카라반은 따뜻한 온돌 바닥은 물론 시원한 에어컨 시설을 잘 갖췄기 때문에 사계절 내내 편하게 지낼 수 있어요. 집처럼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냉온수가 가능한 샤워실은 물론 깨끗한 화장실도 잘 준비 되었어요. 카라반 내부에 화장실부터 주방, 테이블, 침실까지 모든 것을 갖췄지만, 절대 좁지 않고 쾌적한 환경 속에서 캠핑이 가능해요.

 

 

 


 

화장실 옆으로 복층 침대가 있어, 아이들이 무척 좋아해요. 대부분 시간을 2층 침대 계단을 오르락 내리락 하면서 보낼 때가 많아요. 가평 캠프게이트 내의 카라반존, 텐트존 외부 시설은 거의 비슷하게 조성 되었어요. 넓은 데크와 더불어 데크 주변으로 모두 파쇄석으로 만들었어요.

 

 

 

 


 

비가 많이 내리는 장마철 기간이나 눈이 많이 쌓이는 겨울 기간 동안 물빠짐이 매우 좋아요. 잘 조성된 데크 위에서 바베큐 파티나 불멍, 자연 뷰 등을 만끽해보세요. 오늘 우리 가족 바베큐 메뉴는 장어구이와 소고기 숯불 구이에요. 물론, 불멍에 마쉬멜로와 고구마가 절대 빠질 수 없지요.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장어구이가 가장 인기가 많았어요.

 

 

 


 

35,000원이면 숯불 그릴과 함께 모닥불 이용이 가능해요. 늦은 시간에 이곳에 도착해도 사전 예약으로 바베큐 및 모닥불 준비가 가능해서 만족스러워요. 편안한 바베큐는 물론 불멍을 원하시면 '가평 캠프게이트'를 추천드려요! 또한, 24시간 이용이 가능한 무인 매장도 이용할 수 있어요.

 

 

 


 

무인 매장 앞으로 실외 수영장과 테라스, 포토존 들이 잘 마련되어, 사진 찍기 좋은 곳으로 더욱 유명해요. 사계절 아름다운 청평호수 뷰를 감상하면서, 특색 있는 경치를 사진 속에 간직할 수 있어요. 보통 캠핑장을 찾게 되면, 명당자리가 있기 마련이에요. 그러나, 이곳은 카라반이나 캠핑장 상관없이 모두 시원한 호수뷰를 볼 수 있게 배치 되었어요.

 

 

 

 


 

가평 카라반 캠프게이트의 가장 큰 매력은 캠핑존 위치에 상관없이 언제 어디서든 파노라마처럼 광활하게 펼쳐진 청평호수와 함께 웅장한 산을 감상할 수 있어요. 이제부터 프라이빗이 보장된 사이트존에서 아름다운 자연을 365일 여유롭게 감상해보세요!

 

 

 


 

독립적인 공간 구성 덕분에 코로나 시대라도 안심할 수 있어요.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데크가 카라반 높이에 맞춰져 있기 때문에 좀 더 안전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어요. 새롭게 개장한 캠핑장에서 청결한 바베큐 파티를 만끽하세요. 무더운 여름철이면 언덕 위 수영장에서 시원한 물놀이를 즐기고, 눈이 소복소복 쌓이는 겨울이면 청평호수를 배경으로 추억의 사진을 간직하세요.